뷰티 트렌드

신박한 아이스크림 메이크업

2023.02.20

by VOGUE

    신박한 아이스크림 메이크업

    #ICECREAM

    눈으로 즐기거나 배 속 가득 담거나 혹은 포인트를 살려 일상 메이크업에 적용해보거나!

    이른 더위로 벌써 폭염주의보가 발령됐어요. 푹푹 찌는 날씨에 정신이 혼미해질 땐 뭘 먹어야 기운이 날까요? 바로 한입 가득 아이스크림이죠!

    이른 더위로 벌써 폭염주의보가 발령됐어요. 푹푹 찌는 날씨에 정신이 혼미해질 땐 뭘 먹어야 기운이 날까요? 바로 한입 가득 아이스크림이죠!

    상큼한 컬러감과 재미있는 텍스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상상력을 자극했고, 먹는 맛보다 보는 맛을 살린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메이크업을 만들어냈어요.

    상큼한 컬러감과 재미있는 텍스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상상력을 자극했고, 먹는 맛보다 보는 맛을 살린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메이크업을 만들어냈어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메이크업, 그 달콤한 레시피에 빠져보세요!

    RECIPE 1

    dupeBLACK(@dupeblack)님의 공유 게시물님,

    헤어라인을 따라 아이스크림이 흘러내리는 연출이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눈썹에 슈가 데코를 듬뿍 얹어 포인트를 만들었어요!

    #생활_적용_깨알_TIP
    #coloreyebrow #색깔눈썹

    슈가 데코 포인트를 실생활로 가져온다면? 과하지 않게 눈썹에 컬러를 입히는 정도가 좋겠어요. 크림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썹 결을 따라 색을 입힌 후 파우더 타입 섀도를 가루 낸 뒤 눈썹에 톡톡 발라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올려주세요. 눈썹 컬러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활기 넘치는 이미지가 완성되네요!

    스위트한 솜사탕 컬러의 아이섀도와 매치하거나, 대비되는 립 컬러로 과감하게 메이크업한다면 얼굴이 더욱 시원하게 강조되는 것 또한 TIP!

    RECIPE 2

    Shonna Mallia(@makeup_byshonna)님의 공유 게시물님,

    두껍고 바삭한 와플 콘 헤어 장식이 유니콘의 뿔 같기도 해 재미있어요.

    #생활_적용_깨알_TIP
    #콘헤어 #번헤어

    정수리 위로 돌돌 말아 높게 틀어 올린 머리 모양이 마치 아이스크림콘을 엎어놓은 것 같아요. 여기에서 포인트는 대충 묶은 듯 흐트러진 모양새. 너무 정교하게 묶어 올리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어요. 머리에 웨이브 컬을 넣은 뒤 묶는 것도 방법!

    RECIPE 3

    Dianna Kate(@dbreeazy)님의 공유 게시물님,

    각자 개성에 맞게 갖가지 토핑을 얹어 완성한 아이스크림 메이크업은 보기만 해도 달큼해 입에 침이 고여요.

    #생활_적용_깨알_TIP
    #토핑헤어 #글리터토핑

    헤어라인을 중심으로 흩뿌린 글리터가 마치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을 얹은 느낌이죠? 헤어 액세서리가 따로 필요 없어요! 단, 토핑 헤어를 연출할 땐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해 글리터를 단단히 고정해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래야 지저분하지 않게 오랫동안 빛나는 글리터를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RECIPE 4

    Really Mili(@reallymili)님의 공유 게시물님,

    Hailey Rayann(@hailey.rayann)님의 공유 게시물님,

    극명한 음영과 은은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진하고 걸쭉한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해요.

    생활_적용_깨알_TIP
    #섀도치크 #그러데이션섀도

    생기가 필요한 날엔 섀도와 블러셔를 덧발라 혈색 도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핑크나 코럴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후 광대뼈에도 발라 C자 모양으로 연결하면 끝! 2017 메이크업 트렌드 ‘숙취 메이크업’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아이스크림 메이크업 시 사용한 여러 가지 컬러 칩을 눈두덩 주변으로 나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어요. 눈두덩과 언더라인, 왼쪽과 오른쪽 각각 다른 컬러를 사용해도 좋고 그러데이션으로 믹스해 발라도 좋아요. 절묘하게 어우러진 컬러가 묘하고 깊은 눈매를 만들어줄 테니까요.

    통째로 따라 하기는 어렵더라도 포인트를 캐치해서 적용하면 재미가 쏠쏠해요. 보다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원한다면, 아이스크림 메이크업도 눈여겨봐 주세요!

    통째로 따라 하기는 어렵더라도 포인트를 캐치해서 적용하면 재미가 쏠쏠해요. 보다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원한다면, 아이스크림 메이크업도 눈여겨봐주세요!

      컨트리뷰팅 에디터
      양보람,정다희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