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눈썹에 흑채를 뿌린다고?

2018.02.15

by 우주연

    눈썹에 흑채를 뿌린다고?

    눈썹이 없어 슬픈 모나리자라고요?

    눈썹이 없어 슬픈 모나리자라고요?

    아무리 공들여도 릴리 콜린스나 카라 델레빈의 정돈되고 힘있는 눈썹을 볼 때면 기운이 빠져버리나요?

    아무리 공들여도 릴리 콜린스나 카라 델레빈의 정돈되고 힘 있는 눈썹을 볼 때면 기운이 빠져버리나요?

    요즘 SNS에서 인기인 마이크로블레이딩을 하자니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매일매일 그리자니 참 번거롭죠?

     붙이는 눈썹 전체 가발부터, 한 올 한 올 정성스럽게 바르는 눈썹 가발, 도장처럼 찍어내는 눈썹 스템프 등 이 세상의 모든 곰손들을 위한 아이브로우 제품들이 판을 펼치는 요즘!

    붙이는 눈썹 전체 가발부터, 한 올 한 올 정성스럽게 바르는 눈썹 가발, 도장처럼 찍어내는 눈썹 스탬프 등 이 세상의 모든 곰손들을 위한 아이브로 제품이 판을 치는 요즘!

    화장 좀 한다는 뷰티 구루들이 추천하는 비정상 브로 제품 5종을 소개합니다.

    눈썹에 흑채를 뿌린다고?

    네, 맞습니다. 머리에 뿌리는 그 흑채 맞아요!

     네, 맞습니다. 머리에 뿌리는 그 흑채 맞아요! 우유에서 단백질만을 추출한 섬유를 사용해 파우더를 만들었죠.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해 밤을 먼저 눈썹에 꼼꼼히 발라줍니다. 일자 브러쉬로 브로우 섬유 파우더를 소량씩 묻혀줍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원한다면 반대방향으로 다시 발라 준 뒤 라인을 따라 정리해줍니다. 면봉이나 종이 테이프를 이용해 주변을 깨끗이 정리해주면 완성! 비에스티에이 바버스 유니밤 X 브로우, 가격 0원

    우유에서 단백질만 추출한 섬유를 사용해 파우더를 만들었죠. 내장된 브러시를 이용해 밤을 먼저 눈썹에 꼼꼼히 발라줍니다. 일자 브러시로 브로 섬유 파우더를 소량씩 묻혀줍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원한다면 반대 방향으로 다시 발라준 뒤 라인을 따라 정리해줍니다. 면봉이나 종이 테이프를 이용해 주변을 깨끗이 정리해주면 완성!
    비에스티에이 ‘바버스 유니밤 X 브로우’, 가격 3만3천원.

    바르는 눈썹 가발!

    “아니, 채워 넣을 눈썹이 있어야 말이지.” 눈썹 숱이 아예 부족하다면 한 올 한 올 붙인 것 같은 바르는 눈썹 가발은 어떠세요?

    A post shared by Vogue Korea (@voguekorea) on

    “아니, 채워 넣을 눈썹이 있어야 말이지.” 눈썹 숱이 아예 부족하다면 한 올 한 올 붙인 것 같은 바르는 눈썹 가발은 어떠세요? 끈적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투명한 젤 속에 담겨있는 화이버 눈썹을 브러시로 퍼서 연출하는데, 젤이 마르면서 실제 눈썹과 똑같은 효과를 준답니다. 눈썹 뒤쪽의 숱이 부족하다면 뒤쪽을 채워도 좋고, 카라 델레빈의 파워 브로우가 부럽다면 눈썹 결을 살려 앞쪽에 붙여주세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얼리 ‘아이브로우 익스텐션’, 가격 2만3천원

    끈적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투명한 젤 속에 담긴 파이버 눈썹을 브러시로 펴서 연출하는데, 젤이 마르면서 실제 눈썹과 똑같은 효과를 준답니다. 눈썹 뒤쪽의 숱이 부족하다면 뒤쪽을 채워도 좋고, 카라 델레빈의 파워 브로가 부럽다면 눈썹 결을 살려 앞쪽에 붙여주세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얼리 ‘아이브로우 익스텐션’, 가격 2만3천원.

    준비하시고, 찍으세요!

    간편하게 찍어내기만 하면 원하는 예쁜 눈썹이 완성된다?

    간편하게 찍어 내기만 하면 원하는 예쁜 눈썹이 완성된다! 단 도장을 찍기 전, 도장의 색깔과 본인 눈썹의 색깔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본인 눈썹이 정리가 안된 상태라면 탈색을 한다음 찍어주는 것이 좀더 자연스럽죠. 초 미세 파우더에 피부와 유사한 성분인 알킬실란이 함유되어 있어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키스 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가격 2만원

    단, 도장을 찍기 전, 도장 색깔과 본인 눈썹 색깔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본인 눈썹이 정리가 안 된 상태라면 탈색한 다음 찍어주는 것이 좀더 자연스럽죠. 초미세 파우더에 피부와 유사한 성분인 알킬실란이 함유되어 있어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키스 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가격 2만원.

    다 됐고, 1분이면 돼!

    포마드, 젤, 스탬프 다 필요 없다고?

    포마드, 젤, 스탬프 다 필요 없다고? 그럼 '찍' 선그리고 4지창의 브러시로 슥 펴바르는 이 제품이 답! 10분 안에 아침 준비를 끝내야 하는 여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죠. 쉽게 지워지지 않는 펜슬이 신기할 정도! 에센스 ‘아이브로우 디자인 펜슬’, 가격 2달러.

    그럼 ‘찍’ 선 그리고 4지창의 브러시로 쓱 펴 바르는 이 제품이 답! 10분 안에 아침 준비를 끝내야 하는 여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죠. 쉽게 지워지지 않는 펜슬이 신기할 정도!
    에센스 ‘아이브로우 디자인 펜슬’, 가격 2달러.

    분명히 털은 있는데… 솜털이라고?

    솜털이 있다면 절반은 성공한 것!

    솜털이 있다면 절반은 성공한 것! 섬유질로 구성된 젤 포뮬라가 눈썹을 연장시켜줍니다.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브러쉬 팁이 눈썹 결을 한올한올 깔끔하고 부드럽게 코팅해줍니다. 용기 입구에 묻어있는 액의 양을 조절해 눈썹 중간부터 꼬리 부분까지 눈썹을 윗방향으로 빗어주세요. 노력없이도 예뻐진다는 말, 이해가 될겁니다. 메이블린 뉴욕 ‘브로우 볼류마이저’, 가격 1만 5천원

    섬유질로 구성된 젤 포뮬러가 눈썹을 연장시켜줍니다.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브러시 팁이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깔끔하고 부드럽게 코팅해줍니다. 용기 입구에 묻어 있는 액의 양을 조절해 눈썹 중간부터 꼬리 부분까지 눈썹을 위쪽으로 빗어주세요. 노력 없이도 예뻐진다는 말, 이해가 될 겁니다.
    메이블린 뉴욕 ‘브로우 볼류마이저’, 가격 1만5천원.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