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TrainLikeAnAngel,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들처럼 운동하라

2018.11.08

by 우주연

    #TrainLikeAnAngel,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들처럼 운동하라

    천사들의 패션쇼, 2018 빅토리아 시크릿 쇼의 디데이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찾아오는 빅토리아 시크릿 쇼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고’ 가장 많이 ‘소비되는’ 패션 이벤트로, 제작비만 해도 총 1,200만 달러가 소요되는 큰 규모의 행사입니다.

    올해로 스물세 번째를 맞이하는 2018 빅토리아 시크릿 쇼는 런던, 파리, 상하이를 거쳐 다시 뉴욕으로 돌아왔는데요.

    지난주, 뉴욕에 위치한 빅토리아 시크릿 헤드쿼터 사무실 앞은 파파라치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습니다.

    쇼 무대에 서기 앞서 피팅을 위해 사무실을 찾은 엔젤들을 담기 위함이었죠.

    어떤 모델을 볼 수 있을까요?

    2012년 이후 6년 만에 돌아온 바바라 팔빈,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Behati Prinsloo Levine (@behatiprinsloo) on

    임신과 출산으로 2년을 건너뛴 베하티 프린슬루가 돌아왔고,

    갑작스러운 입국 금지로 참석하지 못한 지지 하디드.


    인기 급상승의 모델, 위니 할로우까지!

    올해 라인업 역시 화려합니다.

    대표 엔젤 테일러 힐은 날개를 달고 나타났군요.

    그런데 말입니다. 화려한 비주얼의 엔젤들 모습보다도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TrainLikeAnAngel라는 해시태그가 인기입니다.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10만 개에 달하는 운동 관련 포스팅 화면이 떠오릅니다.

    날 때부터 갖고 태어났을 법한 잘록한 허리, 탄탄한 복근과 엉덩이, 매끈한 다리 라인… 무대에 서는 단 몇 분을 위해 엔젤들도 이렇게 열심히 구슬땀을 흘린다는 사실!

    살이 쉽게 찌지 않아 어린 시절 놀림을 많이 받은 테일러 힐은 지금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갖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는군요. 그녀는 짐볼이나 덤벨을 사용한 운동을 추천합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nd what did you do Monday night? #TrainLikeAnAngel baby. 💪 @victoriasport 🎥 @loganrae_hill @coachkforest

    A post shared by Taylor Hill (@taylor_hill) on

    ‘하비’가 고민이라면? 켈리, 로미, 조세핀처럼 탄력 있는 고무 밴드를 허벅지에 끼우고 낮은 자세를 취한 뒤 양옆으로 조금씩 이동합니다.

    허벅지가 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혼자보다 친구와 함께라면 더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요.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모델, 켈시 메리트는 집에서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어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Fancy some Abs and core?! Behind the scenes with @kelseymerritt for @vogueparis – coming soon #SBC #trainlikeanangel

    A post shared by S B C (@russellsbc) on

    고무 밴드를 발목과 종아리 사이에 끼운 뒤, 45도로 내리면서 다리를 폈다 오므리는 동작이죠. 복부와 허벅지 안쪽 군살 정리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신예 엔젤, 켈리 게일은 답답한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즐기는 운동을 선호한다고 하는군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kellybellyboom’s jumping into #VSFashionShow week like… #TrainLikeAnAngel

    A post shared by Victoria Sport (@victoriasport) on

    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줄넘기를 준비운동으로 체열을 올려주면 지방을 더 쉽게 태울 수 있다는 사실!

    그런가 하면 조지아 파울러는 점프 로프를 이용해 복근 집중 운동을 하고 있어요.

    양팔로 번갈아가며 바닥을 터치하고 올라오는 동작은 쉬워 보이지만 복부, 엉덩이, 팔 모두 자극하는 동작이라 짧게 해도 효과가 좋다는군요.

    2018 판타지 브라의 주인공, 엘사 호스크는 박스를 이용한 전신 운동을 소개했어요.

    바닥에서 낮은 자세를 취하며 박스로 올라온 뒤, 한쪽 다리를 45도 각도로 하늘 높이 올려 찹니다. 전신을 움직이면서 모든 부위를 이용할 수 있고 힙업 효과도 크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