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라 델레바인-애슐리 벤슨, 결별

2020.05.08

by 오기쁨

    카라 델레바인-애슐리 벤슨, 결별

    핫한 커플이었던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이 다시 친구로 돌아갔습니다.

    셀러브리티 동성 커플로 주목받은 두 사람. 2년여간의 연애를 끝내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미국 매체 <피플>의 보도에 따르면,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은 지난달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는군요.

    한 소식통은 “카라와 애슐리는 늘 관계가 좋다가 나빠지기도 했지만, 이번에야말로 둘의 관계는 완전히 끝났다. 두 사람은 다른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델레바인과 벤슨은 아직 이번 결별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영화 <그녀의 내음(Her Smell)>에 출연하며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곧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동료에서 친구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데이트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종종 들키기도 했습니다.

    그해 5월에는 뉴욕 아폴로 극장에서 열린 로린 힐 콘서트를 관람하러 갔다가 처음 파파라치에게 찍혔죠. 8월에는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널리 퍼졌습니다.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SNS를 통해 연애를 암시하는 사진을 올리면서 비밀 아닌 비밀로 연애를 이어갔죠. 그리고 지난해 말, 두 사람은 결국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공식 행사에도 함께했습니다.

    특히 델레바인과 벤슨은 지난 2월까지만 해도 밀라노 패션 위크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 주목받았죠. 보스(Boss) 2020 F/W 컬렉션 쇼장에 나란히 앉아 패션쇼를 관람하는가 하면,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 결국 헤어지고 말았네요.

    하지만 이들은 아직 인스타그램에서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팬들은 두 사람의 재결합에 대해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