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데뷔 14주년 기념 <유 퀴즈> 출연

daily issue

소녀시대, 데뷔 14주년 기념 <유 퀴즈> 출연

2021-07-28T12:34:04+00:00 2021.07.28|

“지금은~ 소녀시대!”라는 구호를 마지막으로 들었던 게 언제일까요? 그룹 소녀시대가 다 함께 활동한 지도 몇 년이 흘렀습니다. 각자 음악과 연기, 방송 활동 등으로 바쁜 멤버들이지만, 그들이 다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은 건 모두가 같은 마음이겠죠. 

“어리다고 놀리지 말라”던 소녀들은 시간이 흘러 이제 성숙한 여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번 소녀시대는 영원한 소녀시대! 올해는 소녀시대 데뷔 14주년이 되는 해인데요, 이를 기념해 4년 만에 멤버들이 다 함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기쁜 소식은 소녀시대 ‘완전체’가 출연한다는 것! <유 퀴즈> 측 역시 “소녀시대 완전체의 녹화 일정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바쁜 개별 활동 중에도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줬죠. 특히 기념할 만한 일이나 축하할 일이 생기면 빠짐없이 다 함께 모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멤버들이 개인 SNS나 유튜브,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따로 또 함께 모습을 보여준 적은 있지만, 다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건 4년 만입니다. 오랜만에 뭉친 소녀시대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되네요.

지금도, 여전히, 앞으로도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