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 그리고 리지의 눈물
음주 운전으로 재판에 넘겨진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눈물을 쏟았습니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사과하며 오열했죠.
리지는 14일 새벽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리지는 “글로 쓰고 싶었는데 써봤자 안 될 것 같아서 (라이브를 켰다)”며 “너무너무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녀는 “저는 사실 이제 인생이 끝났다. 제가 실망시킨 게 맞다”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기사님께서 그렇게 다치지 않으셨는데 기사가 그렇게 났다”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사람을 너무 죽으라고 하는 것 같아요. 사람이 살다가 한 번쯤은 힘들 때가 있잖아요. 지금 이 상황은 거의 ‘그냥 극단적 선택하라’는 이야기도 너무 많으니까… 그냥 제가 너무 잘못했고, 잘못한 걸 알고 있고 너무 죄송해요.”
리지는 오열하며 자신의 잘못을 사과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5월 서울 강남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다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죠. 음주 운전에 택시 기사가 다친 사실이 확인되면서 리지는 지난 6월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변명의 여지 없는 잘못된 행동으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리지 또한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리지는 음주 운전 혐의로 오는 27일 재판을 받게 되는데요, 과연 그녀의 반성과 사과가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 룩에 더 빛을 발하는, 다재다능한 진주 목걸이
2024.12.10by 주현욱
-
패션 아이템
성숙한 여인들이 갈색 드레스 입는 법
2024.12.06by 안건호, Renata Joffre
-
엔터테인먼트
주인공 신드롬과 NPC의 역습, '트렁크'
2024.12.05by 이숙명
-
셀러브리티 스타일
어그 부츠를 우아하게 신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2024.12.09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Y2K 룩에 영감을 줄 스트리트 패션 모음
2024.12.11by 황혜원
-
리빙
리빙 편집숍 덴스크, 김효진 대표의 집
2024.12.03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