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안재현이 운동 천재라니!

2022.11.07

by 오기쁨

    안재현이 운동 천재라니!

    ‘예능 천재’로 불리던 안재현이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옵니다. 오랜만에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만나게 되는 거죠.

    tvN에 따르면, 오는 10월 신규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을 론칭합니다. 안재현은 그동안 자타 공인 ‘허당 몸치’로 유명했죠. 그가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실력자를 찾아가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안재현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에 출연해 게임을 하면서 온갖 스포츠 종목에 도전한 바 있는데요. 제기차기, 탁구, 족구, 축구 등 거의 모든 종목에서 웃음을 유발하며 몸치로 이미지를 굳혔죠. 이제 그가 몸치를 탈출해 운동 천재로 변신하기 위해 도전합니다.

    개인 종목부터 팀 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의 대표 선수들을 찾아가 기초 체력을 키우는 훈련부터 실전 기술을 전수받을 계획이죠. 예능 최약체로 불리던 안재현이 운동 천재로 거듭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

    안재현은 개인적인 아픔을 겪으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5월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 출연하면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는데요, <운동천재 안재현>으로 제대로 컴백을 선언한 겁니다. 

    오는 10월 1일 방송될 <운동천재 안재현>. 그가 진짜 운동 천재로 거듭날지 주목해주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