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가을엔 스카프! 스카프와 함께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

2023.02.20

by VOGUE

    가을엔 스카프! 스카프와 함께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

    쌀쌀해진 날씨에 빛을 발하는 가을 패션 아이템, 스카프.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포착한 스카프 스타일링 아홉 가지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skuukzky

    요즘 같은 계절에 딱 어울리는 아우터, 블랙 바이커 재킷을 선택한 수지. 버킷 백과 볼드한 골드 이어링으로 액세서리를 더한 수지의 한 끗 포인트는? 바로 스카프입니다. 레드 & 블루 컬러의 조화가 근사한 에르메스의 스카프로 도시 풍경을 모던하게 표현한 프린트가 특징이죠. 큼지막한 사이즈를 살려 어깨에 비대칭으로 두른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이처럼 시크한 가죽 재킷과 페미닌한 무드의 스카프가 근사한 조화를 이루네요.

    인스타그램 @jj_minii

    블랙 터틀넥부터 중청 데님, 블랙 버킷 햇 등등. 옷장 속에 있는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면 스카프로 룩을 마무리해보세요. 서은수의 룩이 좋은 예! 레드 컬러 라이닝이 돋보이는 네이비 스카프로 캐주얼한 무드의 룩에 클래식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인스타그램 @kieunse

    길고 가느다란 형태라 활용도가 높은 디올의 미차 스카프! 기은세는 레드 컬러 스카프를 선택해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체크 패턴 카디건과 페일 블루 데님, 여기에 아일릿 디테일의 블라우스에 스카프를 포인트로 활용했습니다. 스카프 한쪽을 길게 빼서 블라우스 위에 늘어지도록 연출해 스카프의 존재감을 살린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인스타그램 @hi_sseulgi

    블라우스나 니트 말고 스웨트셔츠와도 스카프가 잘 어울린다는 걸 증명한 레드벨벳 슬기! 네이비 스웨트셔츠에 아밤의 실크 스카프를 매치해 사복 패션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죠. 블랙 스퀘어 패턴이 들어간 아이보리 스카프라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옷 스타일이나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 활용하기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프린트나 패턴이 대담하고 화려한 옷을 입었다면? 미니멀한 솔리드 컬러의 스카프로 룩의 밸런스를 조율해보세요. 제니의 스타일링처럼 말이죠! 기하학무늬의 니트를 입은 제니는 화이트 라이닝이 들어간 샤넬의 롱 스카프를 더해 우아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dlgofl85

    감탄을 자아내는 패션 센스를 지닌 사복 패션 고수 이해리!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페일 블루 컬러의 데님 버뮤다팬츠로 완성한 데일리 룩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코발트 블루 컬러의 스카프! 화이트 셔츠는 물론 데님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라 청량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인스타그램 @vousmevoyez

    심플한 블랙 톱과 함께 블랙 & 화이트 스카프를 매치한 크리스탈! 솔리드 컬러 톱 위에 스카프 한 장이 얼마나 빛을 발하는지 여실히 느껴지는 스타일링이죠? 토즈의 로고와 유니크한 스퀘어 패턴이 어우러진 스카프를 기본 스타일로 정갈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인스타그램 @ssoheean

    방송 촬영은 물론 여행지와 일상 패션에서도 즐겨 착용하며 ‘안소희 스카프’로 입소문을 탄 아크네 스카프. 블랙과 옐로 컬러가 믹스된 플로럴 패턴 스카프인데요. 아늑하고 포근해 보이는 레몬 크림 컬러 카디건과 함께 매치했습니다. 이처럼 스카프와 옷의 컬러를 매치하면 룩의 통일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세현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