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 Joy

Fashion

Spark Joy

2021-12-09T11:59:01+00:00 2021.12.09|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쁨으로 가득한 부쉐론(Boucheron)과의 찬란한 순간.

데님 점스푸스트는 이로(iro).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의 유쾌한 순간. 캐주얼한 룩을 한층 생기 넘치게 만들어줄 부쉐론의 콰트로 컬렉션. 왼손 검지에 착용한 콰트로 클래식 스몰 링, 약지에 위부터 순서대로 착용한 옐로우 골드 더블 고드롱 웨딩 밴드, 콰트로 클래식 웨딩 밴드, 손목을 감싼 단단한 원 형태의 클래식 콰트로 브레이슬릿. 오른손 검지에는 25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라지 링, 중지에는 골드 그로그랭 웨딩 밴드, 약지에는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웨딩 밴드를 착용했다. 콰트로 모티프는 네크리스에도 이어진다. 주얼리의 잠금 장치처럼 상하좌우 자유롭게 움직이는 콰트로 클래식 타이 네크리스 라지, 콰트로 클래식 xs 펜던트를 매치했다. 왼쪽 귀에는 기존 콰트로의 4가지 모티프 밴드에서 파격적으로 중간을 비운 고드롱, 클루드 파리, 다이아몬드가 결합한 콰트로 레디언트 화이트&옐로우 골드 이어클립, 오른쪽 귀에는 위부터 콰트로 클래식 엑스스몰 싱글 클립 이어링, 콰트로 클래식 스몰 싱글 클립 이어링을 착용했다.

우아한 핑크 원숄더 러플 드레스는 H&M.

번영, 행운, 긍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착용하는 사람에게 용기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붉은색 원석 카닐리언과 함께 재탄생한 세뻥 보헴 컬렉션. 왼쪽 약지에 쎄뻥 보헴 카닐리언 투헤드 링을, 목에는 쎄뻥 보헴 카닐리언 xs 펜던트를 착용했다. 오른손 검지에는 세 가지 크기로 제작된 꽃잎 모티프와 31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쎄뻥 보헴 트리플 모티프 링, 귀에는 트위스트 옐로우 골드 뱅글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쎄뻥 보헴 크레올을, 목에는 카닐리언 네크리스 아래로 8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쎄뻥 보헴 s 펜던트 네크리스를 매치했다.

레더 재킷은 가니(Ganni).

뱀의 머리를 상징하는 드롭 모티프가 적용된 부쉐론의 세뻥 보헴 컬렉션. 21.14캐럿의 마더 오브 펄, 32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쎄뻥 보헴 화이트 마더 오브 펄 펜던트 이어링, 골드 비즈가 드롭 모티프를 감싸고 트위스트 체인에 포인트 라운드 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쎄뻥 보헴 마더 오브 펄 xs 펜던트, 그 아래로 레이어링한 8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세팅의 쎄뻥 보헴 xs 펜던트 네크리스, 마더 오브 펄과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쎄뻥 보헴 화이트 마더 오프 펄 5 모티프 브레이슬릿, 왼손 중지와 약지에 각각 착용한 쎄뻥 보헴 화이트 마더 오브 펄 s 링, 세뻥 보헴 옐로우 골드 s 링이 쿨한 블랙 재킷과 잘 어울린다.

지퍼 디테일 드레스는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오디오 케이블 잭에서 영감을 얻은 부쉐론의 잭 컬렉션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콰트로 컬렉션의 모노톤 조화가 강렬한 지퍼 디테일의 드레스와 어울린다. 창의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9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잭 6-랩 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를 목에 착용했다. 네크리스, 벨트, 브레이슬릿 등 다양하게 멀티웨어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 오른 손목에는 잭 트리플 랩 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 잭 트리플 랩 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를 감아 레이어링했다. 오른손 검지에는 4가지 모티프가 표현된 콰트로 화이트 다이아몬드 웨딩 밴드, 약지에는 콰트로 레디언트 다이아몬드 라지 링을, 오른쪽 귀에 콰트로 블랙 이어 클립, 콰트로 레디언트 화이트 골드 이어 클립을 매치했다.

니트 드레스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에메랄드색 퍼 재킷은 로맨시크(Romanchic).

화려한 유색석으로 재탄생한 세뻥 보헴 컬러 컬렉션이 에메랄드 빛 아우터와 잘 어울린다. 여러 색상의 컬러 스톤을 믹스 매치할수록 개성은 배가 된다. 왼손 중지에 착용한 골드 비즈, 11.45캐럿의 말라카이트로 완성한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원헤드 L 링, 오른손 검지에 착용한 두 개의 드롭이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쎄뻥 보헴 더블 모티프 링, 약지에 착용한 2캐럿의 말라카이트가 세팅된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s 링, 세뻥 보헴 특유의 골드 비즈와 드롭 모티프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슬리퍼스 L 이어링.

오렌지 홀터넥 톱은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팔을 우아하게 감싸는 1개의 로즈컷 다이아몬드, 745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플륌 드 펑 브레이슬릿. 오른손 검지에는 8개의 라운드 차보라이트와 1개의 페어 컷 차보라이트, 597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블라디미르 르 샤 미디움 링이 돋보인다. 여기에 약지에 전체를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한 깃털 장식의 플륌 드 펑 웨딩밴드를 매치했다.

화이트 재킷은 H&M.

부드럽게 깃털처럼 흔들리며 광채를 표현하는 플륌 드 펑 컬렉션. 2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 깃털 눈을 장식하고 1.17캐럿 40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0.20 캐럿이 세팅된 옐로우 골드 플륌 드 펑 펜던트 이어링, 오른손 검지에 착용한 유려한 곡선을 뽐내는 플륌 드 펑 라지 링, 약지에 착용한 142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플륌 드 펑 스몰 링, 오른손 약지에 착용한 블랙 사파이어의 깊은 터치, 차보라이트의 반짝이는 광채, 샴페인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블라디미르 르 샤 라지 링이 모델의 은은한 미소와 잘 어울린다.

그레이 니트와 레더 팬츠는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부츠는 가니(Ganni).

부쉐론의 콰트로 컬렉션은 캐주얼한 룩에 매력적인 포인트가 된다.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와 더불어 화이트 세라믹의 산뜻한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광채를 지닌 다이아몬드 소재로 제작된 콰트로 화이트 후프 이어링, 목에 레이어링한 콰트로 블루 미니링 원 다이아몬드 펜던트,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 타이 네크리스, 왼손 검지에 착용한 옐로우, 화이트, 핑크골드와 부쉐론의 특별한 공법으로 제작된 화이트 하이세라믹이 결합된 콰트로 화이트 라지 링, 오른손 검지에 착용한  33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콰트로 레디언트 다이아몬드 스몰 링, 약지에 착용한 콰트로 화이트 스몰 링.

Sponsored by Bouche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