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산다라박이 매일 쓰는 뷰티 제품 7

2022.05.06

산다라박이 매일 쓰는 뷰티 제품 7

산다라박의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비밀은 뭘까? 립만 바른 채 노 메이크업으로 <보그 코리아> 카메라 앞에 선 산다라박이 솔직하게 털어놓은 저녁 스킨케어 루틴.

1. BOROTALCO ROBERTS Rose Toner
“밀라노 패션 위크 갔을 때 알게 된 제품인데, 다들 이걸 꼭 사야 한다고 추천했어요.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고 무엇보다 향이 아주 좋습니다.”

2. OEUN Magic Whitening Serum
“오은영 박사님께서 선물해 주셨어요. 아직 판매 전인 제품으로, 이름은 ‘매직 화이트닝 세럼’이에요. 오 박사님이 말씀해주시기로는 이걸 바른다고 해서 갑자기 하얘지는 게 아니래요. 본연의 피부색을 찾아준다고 해요.”

3. SISLEY Eye and Lip Contour Cream
“다른 제품은 피부에 맞는 저렴이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아이 크림’만큼은 좋은 것을 쓰고 있어요. 눈가 부위는 피부가 너무 예민하기 때문에 빡빡 바르면 안 되고 이렇게 톡톡톡, 두드려주는 방식으로 발라줍니다.”

4. SANTA MARIA NOVELLA Crema Idralia
“굉장히 꾸덕꾸덕한 제형인데 발림성이 아주 좋아요.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적어서 자기 전에도 좋지만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전혀 밀리지 않아요.”

5. NUXE Huile Prodigieuse Multi-Purpose Dry Oil
“자기 전에는 수분 크림에 오일까지 섞어서 바르거든요. 이렇게 리치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화장실에 가서 얼굴을 봤을 때 너무 억울해요. 이 모습을 아무도 못 본다는 게.”

6. LES NOUVELS AROMA Dermarome Supreme #Grey Flower
“이 제품은 코로나가 시작된 뒤 필수품이 됐어요. 마스크에 한 방울 뿌리면 하루 종일 행복해요!”

7. DOTERRA Doterra Essential Oil
“롤러 형태 오일인데 귀 앞뒤, 목 뒤에 발라주면 시원해지면서 향이 은은하게 퍼져요. 숙면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에디터
권민지, 이인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