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영심이가 돌아왔다 with BESPOKE

2022.05.25

by VOGUE PROMOTION

    영심이가 돌아왔다 with BESPOKE

    추억의 캐릭터, 영심이가 돌아왔다. 14살 철없는 좌충우돌 중학생이 아닌, 30대 초반의 어른으로!

    이제 어엿한 직장인이 된 영심이는 칼퇴를 사랑하고, 맛있는 음식과 곁들인 술 한잔의 여유도 즐길 줄 안다. 그런 그녀의 섬세한 취향에 오롯이 맞춰주는 삼성 BESPOKE는 선택이 아닌 필수. BESPOKE와 함께한 영심이의 뉴트로 푸드 라이프. 현재진행형인 경태와의 썸도 확인해보자.

    “주말엔 뒹굴뒹굴 먹방하면서 만화책 보는 게 ‘찐행복’이지!
    오랜만에 봐도 역시 꿀잼! 루루야, BGM으로 골골송 좀 불러줘.”

    영심이의 아지트에 자리한 비스포크 와인냉장고는 와인뿐만 아니라 맥주도 시원하게 맞춤 보관이 가능해 나만의 ‘술장고’ 로도 활용할 수 있다. 조용한 나만의 시간을 방해하지 않는 저진동, 저소음에 냉기를 꽉 잡아주는 메탈쿨링으로 항상 시원하고 신선하게 술을 보관한다.

    멀티 기능을 갖춘 만능이지만, 작은 사이즈로 아지트 한 켠에 쏙 들어가는 비스포크 큐커는 영심이 아지트의 화룡점정. 글램 소재의 핑크, 옐로우, 화이트, 베이지와 블랙 5가지 컬러를 갖춰 고르는 재미가 있는 큐커는 간단한 간식을 조리할 때도 최적의 요리 파트너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코타 이브닝 코랄
    비스포크 큐커|글램 베이지

    하트 장식의 뮬은 이에이에(Yie Yie)

    “하…오늘도 야근각. 날 위로해주는 건 야식이지. 루루야 한 잔 따라볼까?”

    온라인 패션 브랜드의 6년 차 MD 영심이의 식도락을 책임지는 비스포크 큐커. 컴팩트한 사이즈에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까지 4가지 기능을 갖췄고 그릴 플레이트 덕분에 치킨윙도 바닥까지 노릇하게 조리한다.

    와인애호가 영심이에게 비스포크 와인냉장고는 최애 필수품. 터치로 손쉽게 여는 오토 오픈 도어의 와인냉장고는 상/하칸 별 온도 설정이 가능해 레드, 화이트 등 와인 별 최적의 온도로 최대 70병까지 보관할 수 있다. 저진동, 저소음으로 와인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메탈쿨링 기능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며,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 연동하면 소믈리에 앳 홈으로 와인 리스팅 및 요리에 맞는 와인을 추천해준다.

    비스포크 큐커|글램 핑크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360 프리즘 컬러

    영심이가 입은 딸기 무늬의 니트 슬리브리스 톱과 플레어 팬츠는 JW 앤더슨(JW Anderson), 경태의 시그니처인 동그란 안경은 쉐이디 캐릭터(Shady Character).

    “경태야, 진짜 반갑다. 집에 얼마 만에 온 거니. 차린 건 없지만 많이 먹어!”
    “영심아, 우리 지난주에도 봤거든? 차린 게 없다니, 제대로 차리면 어떻게 되는 거야?”

    영심이의 레트로한 주방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두 사람. 십수년간 썸만 타고 있는 이들을 한 뼘 더 가깝게 해주는 건 맛있는 요리다.

    많은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한 최고 출력 3,400W 비스포크 인덕션이 이번 한식 만찬의 주역. 널찍한 팬처럼 다양한 모양의 조리용기도 골고루 열을 가하는 콰트로 플렉스 화구로 바삭한 부침개를 완성했다. 비장의 무기 쿡 센서를 함께 활용하면 끓어 넘침을 방지하는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만찬 이후 엄청난 설거지를 책임지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기름기 많은 한식도 깔끔하게, 스팀 불림으로 눌어붙은 밥풀까지 말끔하게 씻어낸다. 고온의 열풍건조로 뽀송하게 마무리까지 책임진다.

    비스포크 인덕션 빌트인(플렉스)|글램 모닝 블루
    비스포크 큐커|글램 베이지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코타 모닝 블루

    경태가 쓴 안경은 더블러버스(Double Lovers), 베이지색 수트 셋업은 제이백 쿠튀르(Jaybaek Couture). 영심이가 쓴 안경은 더블러버스(Double Lovers), 청키한 힐의 블루 샌들은 잉크(Eenk).

    “일찍 왔네. 내 담금주 컬렉션 좀 볼래?”
    “좋아! 내가 음식 좀 만들어왔어. 원래 너 주려고 했던 건 아닌데.”

    술과 음식에 진심인 영심이가 사랑하는 또 다른 냉장고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칸마다 작동하는 맞춤 보관 모드와 메탈쿨링으로 과실주, 생탁주, 증류주 등 다양한 술을 최적의 온도로 신선하게 보관한다.

    상칸의 상온 모드는 김치뿐만 아니라 직접 담근 과실주를 숙성하고 보관할 수 있다. 세워서 보관해야 하는 주류는 넉넉한 깊이와 맞춤 모드를 갖춘 중/하칸이 제격이다. 전통주에 어울리는 김치, 곡류 등 한식 재료도 맞춤 보관이 가능하며 탈취 필터까지 있어 냄새가 섞일 걱정없이 여러 종류의 술을 보관하는 ‘술장고’로 유용하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360 프리즘 컬러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코타 모닝 블루

     “오늘은 어떤 와인이 좋을까. 산뜻한 피노 누아? 묵직한 카르베네 쇼비뇽? “

    일편단심 영심이 바라기였던 경태는 IT 기업의 4년차 직장인이다. 테라스에 마련한 음악 감상실에 와인냉장고를 배치한 센스를 가진 이 시대의 도시남자 경태.

    더 깊은 취향에 어울리는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부드러운 감성의 우드 와인랙으로 인테리어의 격조를 높인다. 내부를 3개의 구역으로 나눠 보관하는 트리플 와인 최적 보관으로 최대 101병의 와인을 세심하게 보관하며, UV 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글래스 도어와 저소음, 저진동 설계로 와인의 고유한 풍미를 지킨다. 5가지 모드로 섬세하게 온도를 조절하는 멀티 팬트리로 치즈, 과일 등 식재료와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도 강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오토 오픈 도어는 터치뿐만 아니라 목소리로도 도어를 열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Infinite Line 1도어

    영심이가 쓴 안경은 더블러버스(Double Lovers), 진주 목걸이는 허자보이(Hurjaboy), 헤어 밴드와 반지는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경태가 쓴 안경은 쉐이디캐릭터(Shady Character), 코듀로이 스타디움 재킷, 슬리브리스, 플레어드 팬츠는 엔초비(Anchovi), 슬라이드는 구찌(Gucci).

    “너 나랑 은근히 취향이 비슷하네! 경태 주제에 음식도 잘하고.”
    “넌 아직도 내가 14살 같아? 일만큼 집안일도 열심히 하는 남자라고.”

    영심이 집에서 활약하던 비스포크 인덕션과 식기세척기에 감동한 경태도 이브닝 코랄 컬러로 장만했다. 모든 화구에 강력한 화력을 내는 MAX 부스트를 적용, 빠르고 맛있게 음식을 조리하는 비스포크 인덕션. 풍성한 브런치로 가득 채운 널찍한 프라이팬도 빈틈없이 조리할 수 있는 28cm 듀얼링 대화구를 장착했다.

    납작한 접시는 물론 오목한 한국형 밥, 국그릇부터 와인잔까지 편하게 수납하고 세척하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다양한 와인잔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와인잔 랙을 갖춰 스마트싱스 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유리잔 코스’를 선택하면 온도에 민감하고 깨지기 쉬운 와인잔까지 섬세하게 세척한다.

    비스포크 인덕션 빌트인(플렉스)|글램 이브닝 코랄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코타 이브닝 코랄

    영심이가 신은 네온 오렌지 컬러의 플랫폼 슈즈는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너희 언제 도착해? 벌써 다 차려놨어. 음식 식으니까 빨리 와! 근데 경태도 온대?”

    오랜만에 친구들을 초대하는 만큼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에 술과 음식으로 한가득 채운 영심이.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하는 비스포크 큐커만 있으면 파티 중 음식이 모자를 일이 없다.

    감각적인 컬러 조합의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는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로 큐브/위스키볼 아이스 중 취향이나 술의 종류에 맞춰 얼음을 즐길 수 있고,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제공하는 베버리지 센터로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열대과일, 와인, 육류, 생선 등 보관이 까다로운 식재료를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는 멀티 팬트리는 해동 모드까지 갖춰 육즙 손실의 염려 없이 위생적이면서도 맛있게 해동한다.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프리스탠딩|360 프리즘 컬러
    비스포크 큐커|글램 썬 옐로우

    영심이의 귀고리는 센티멍(Sentiments), 트위드 재킷, 톱, 스커트는 모스키노(Moschino), 메탈릭한 플랫폼 샌들은 플랫 아파트먼트(Flat Apartment).

    영심이의 귀고리는 센티멍(Sentiments), 트위드 재킷, 톱, 스커트는 모스키노(Moschino), 메탈릭한 플랫폼 샌들은 플랫 아파트먼트(Flat Apartment).

    “오늘은 내 술장고 완성한 기념으로 불렀어. 근데 너, 오늘 좀 근사하다?”
    “너도 오늘따라 예쁘게 입었네? 그리고 나, 이 술장고 채우러 더 자주 오려고.”

    영심이의 로망이었던 환상적인 조합의 ‘술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와 와인냉장고 1도어. 마치 가구처럼, 튀어나온 손잡이를 없앤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빌트인룩을 완성했다.

    김치플러스 1도어는 식재료나 필요에 따라 변온이 가능해 냉장, 냉동, 김치 냉장고, 또 이렇게 ‘술장고’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냉기 배출을 막아줘 더욱 시원한 메탈쿨링과 수납 폭을 넓혀 기존보다 더 커진 하단 서랍 덕분에 맥주, 소주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보관할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 (김치+와인)|코타 이브닝 코랄

    일러스트 버전의 <영심이가 돌아왔다 with BESPOKE> 화보는 ‘월간 비스포크’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 외에도 키친 메이크 오버 이벤트 등 ‘월간 비스포크’를 구독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자. 구독 신청은 월간 비스포크(https://www.samsung.com/sec/bespoke/event/monthlybespoke/)에서 가능하다.

    Sponsored by 삼성전자

    * 화보는 연출된 이미지로 실사용과 상이할 수 있음.
    * 각 기능은 모델 및 칸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되며 실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빌트인룩은 깊이 70cm 가구장을 기준으로 함.
    * 비스포크 큐커
    –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4 -in-1 기능은 실제 조리 시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그릴 플레이트) 제품명: 큐커 전용팬, 제조자/수입자: (주)삼성전자, 제조국: 말레이시아
    – 멀티쿡 기능은 SmartThings Cooking에 등록된 자동요리 메뉴(스캔쿡, 셰프쿡, 맞춤요리)에 한해서 사용 가능함.
    – (SmartThings Cooking) SmartThings 앱 설치 및 연동, 무선 네트워크 연결 필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참고.
    *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 (듀얼 와인 최적 보관) 칸 별 온도는 단일 온도로만 설정 가능함.
    – 보관 가능한 와인의 수는 와인병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손잡이 없는 디자인 및 오토 오픈 도어는 2022년형 BESPOKE 냉장고 1도어 모델에 한하여 적용됨.
    – (저소음/저진동 시험 조건) 소음은 국제 소음 시험 규격 (IEC60704) 기준의 시험법에 의거한 시험 및 결과 값 계산 / 진동은 국제규격 미존재, 당사 자체 시험법에 의거한 시험. (외기 25 도, 습도 50 %, 온도설정 Factory Setting 기준) / 실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SmartThings 앱 설치 및 연동, 무선 네트워크 연결 필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참고.
    * 비스포크 인덕션 빌트인(플렉스)
    – 우측 대화구 단독 동작 시 최대 출력은 3,400W임. 3구 동시 사용 가능하며, 2개 이상 화구 동시 동작 시 제품 최대 출력 범위(3,400 W)내에서 화구별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함.
    – (쿡센서) 온도는 35℃~95℃ 범위 내에서만 설정 가능함. 쿡센서(NZ63B1322EK)는 NZ63B6657** 모델 외 별판 (판매가 10만원, 가격은 추후 변동될 수 있음)(제품명: 인덕션 전용센서, 제조자/수입자: 알프스코리아, 제조국: 한국), 온도는 35℃~95℃ 범위 내에서만 설정 가능함.
    – MAX 부스트 기능은 더욱 강력한 조리를 위해 높은 출력을 내는 기능으로, 화구별 최대 10분간 작동하며 시간이 종료되면 9단의 출력으로 자동 변경됨.
    – 듀얼 코일은 21cm 이상 용기로 조리 시 자동으로 작동함.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 (스팀불림) 코스 선택 후 스팀불림 집중세척 옵션 선택이 필요함 (불가코스: 상단급속, 젖병살균, 통살균 코스)
    – 와인잔랙은 일부 모델에 한함
    – (유리잔 코스) 다운로드 코스의 기본 설정값은 건조단독 코스임. / 세척 시간은 추가한 옵션, 수온, 그릇의 양 등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린스함에 린스가 없을 경우 열풍건조 옵션이 자동으로 선택됨.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 (상/중/하칸 맞춤모드) 각 칸별 모드는 on/off 가능함. (탈취 필터) 스탠드 제품은 상칸, 중칸, 하칸에 각각 탑재되어 있음.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Infinite Line
    – 우드 와인랙은 구매 시 선택가능 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함.
    – (트리플 와인 최적 보관) 칸 별 온도는 단일 온도로만 설정 가능함.
    – 보관 가능한 와인의 수는 와인병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자외선(UV) 차단률은 365 nm 기준 92 %,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저소음/저진동 시험 조건) 소음은 국제 소음 시험 규격 (IEC60704) 기준의 시험법에 의거한 시험 및 결과 값 계산 / 진동은 국제규격 미존재, 당사 자체 시험법에 의거한 시험. (외기 25 도, 습도 50 %, 온도설정 Factory Setting 기준) / 실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오토 오픈 도어는 2022년형 BESPOKE 냉장고 1도어 모델에 한하며, 보이스를 활용한 기능은 해당 냉장고 제품을 SmartThings 앱에 등록하여 설정 후, 모바일과 같은 Bixby 기기를 통해 사용 가능함.
    *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는 일부 모델에 한하며 얼음 모양은 수질과 사용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해동 모드) 해동 완료 후, 육류/생선 모드로 전환되며 냉장고 운전 조건이나 식품의 종류, 상태 및 크기 등과 보관방법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음.

      포토그래퍼
      안상미
      컨트리뷰팅 에디터
      송선민(Project S)
      스타일리스트
      손유정, 윤서은(Project S)
      모델
      수아, 신용국, 예뽀(고양이)
      세트 스타일리스트
      최서윤(Da:rak)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보선(Studio Rosso)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오가영
      로케이션 매니저
      이진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