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완벽한 핏의 가을 맨투맨

2023.02.26

완벽한 핏의 가을 맨투맨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가 돌아왔습니다. 베이식한 스웨트셔츠를 활용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블랙 컬러의 바이크 쇼츠, 넉넉한 실루엣의 팬츠와 데님 쇼츠까지 어떤 디자인의 하의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완벽한 핏의 맨투맨 셔츠를 찾고 있나요? 지금 바로, <보그 코리아>의 쇼핑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Clove

땀을 신속하게 배출하는 흡습 속건의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스웨트셔츠. 가슴 부분의 레드 컬러 그래픽 프린트가 포인트. 가격은 9만8,000원.

Ponytail

빈티지 모델을 복각한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 네이비 색상의 얇은 기모 원단을 사용했다. 가슴에 프린트한 노란색 로고와 지퍼 디테일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 가격은 15만9,000원.

Editable Scenario

친환경 오가닉 코튼 원단으로 제작한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셔츠. 과하지 않은 오버 핏에 적당한 길이감으로 매번 손이 가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카디건 대신 얇은 상의 위에 걸치기 딱 좋은 두께감이 매력이다. 가격은 12만9,000원.

Recto.

네크라인 뒷면에 브랜드의 사각 로고 패치와 골드 트림을 장식한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 가격은 15만8,000원.

Uniform Person

뉴욕을 베이스로 전개하는 캐주얼웨어 브랜드 유니폼 퍼슨의 다이아나 스웨트셔츠. 몇 년 동안 즐겨 입어온 듯 익숙한 맨투맨 셔츠의 편안함을 재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을 직접 개발했다. 크림 컬러에 살짝 짧은 길이로 하이 웨이스트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15만원대.

YMC

프렌치 테리 원단의 드롭 숄더 스웨트셔츠. 가격은 18만원대.

Nike

에센셜 컬렉션의 일부인 밝은 피치 컬러의 나이키 스웨트셔츠. 부드러운 기모 양털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가격은 9만4,000원.

Isabel Marant Étoile

가슴 부분에 벨벳 소재 로고를 장식한 이자벨 마랑의 맨투맨 셔츠. 화이트와 브라운의 컬러 블록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은 63만원대.

Rotate Birger Christensen

밝은 블루 컬러의 크롭트 스웨트셔츠. 숄더 패드를 부착해 체형을 보완해준다. 가격은 11만원대.

Martine Rose

연한 그린 컬러의 오버사이즈 맨투맨 셔츠. 가슴 부분에 하얀색 레터링을 프린트했다. 가격은 42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황혜영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