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넥타이를 맨 소녀들 #보그돌

2022.09.30

by 이사라

    넥타이를 맨 소녀들 #보그돌

    리본이 더 이상 여성만의 액세서리가 아닌 것처럼, 넥타이 또한 남성만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죠. 2022 F/W 컬렉션에서 많은 디자이너가 룩의 핵심 액세서리로 넥타이를 선택했습니다. 그 후 많은 아이돌의 무대의상 혹은 데이웨어에서 넥타이를 쉬이 발견할 수 있었죠. 어렵지 않은 넥타이 스타일링법, 보그돌 스타일링을 통해 알아봅시다.

    2022 F/W 여성 컬렉션에 등장한 넥타이 스타일링법을 먼저 살펴볼까요?

    Gucci 2022 F/W Collection. Vogue Runway

    트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타이트한 펜슬 스커트, 과장된 빅 벨트 위에 넥타이를 차분히 연출하고, 오버사이즈 울 재킷을 더해 페미닌한 넥타이 룩을 완성했습니다.

    Louis Vuitton 2022 F/W Collection. Vogue Runway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와 루스한 셔츠에 페미닌한 소재와 패턴의 넥타이를 더한 루이 비통의 넥타이 룩입니다.

    Kenzo 2022 F/W Collection. Vogue Runway

    화이트 셔츠에 스트라이프 랩 스타일 원피스를 레이어드했습니다. 여기서도 돋보이는 아이템은 살짝 보이게 연출한 그린 컬러의 패턴 넥타이죠.

    그렇다면 우리의 아이돌 소녀들은 어떤 룩을 연출했을까요?

    @nayeonyny

    @noodle.zip

    @aespa_official

    Newjeans Phoning

    @nayeonyny

    @ivestarship

    소녀들은 대체로 타이트하거나 짧은 화이트 셔츠에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넥타이를 연출했습니다. 트와이스의 나연처럼 넥타이와 펄 네크리스를 더하는 것도 색다른 연출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브의 장원영은 크롭트 셔츠에 생지 데님 스커트를 매치했군요. 소녀들의 넥타이 룩을 여러분의 리얼웨이 룩에 참고하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포토
    Instagram, Vogue Runway,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