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게! 레더 재킷 스타일링법 3

2023.02.13

by 이사라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게! 레더 재킷 스타일링법 3

    가을이 오니 전 세계 셀럽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통적으로 보이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레더 재킷’입니다. 모두 약속이라도 한 듯, 많은 셀럽이 레더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는데요. 레더 재킷을 입고도 사랑스러운 셀럽의 모습을 보면, 더 이상 레더 재킷이 센 언니 스타일을 위한 아이템이 아닌 것을 알 수 있죠.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셀럽의 룩을 참고해 레더 재킷 아웃핏을 연출해봅시다!

    레더 재킷+스커트

    @camillecharierre

    @haileybieber

    @leiasfez

    레더 재킷과 미니스커트의 조합입니다. 가죽과 재킷 디테일의 강한 이미지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지요. 블랙과 그레이 톤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선택해 컬러감을 연결하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입니다. 짧은 재킷을 선택해도, 조금은 박시한 오버핏의 재킷을 선택해도 모두 좋습니다. 미니스커트는 어머니의 마음처럼 어떤 아이템도 뒷밤침해줄 테니까요!

    레더 재킷+볼캡+데님

    Getty Images

    @hi_sseulgi

    @leiasfez

    레더 재킷과 볼캡, 데님의 조합입니다. 슬기와 두아 리파 아웃핏의 공통점은 볼캡과 데님 팬츠입니다. 슬기는 블랙 컬러 볼캡에 박시한 재킷, 워싱이 한껏 들어간 데님 팬츠를 입었죠. 두아 리파는 레더 블레이저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여기에 뾰족한 코의 슈즈만 더했다면 페미닌 무드만 강조했겠지만, 볼캡을 더해 룩의 밸런스를 맞췄죠. 레이아 스페즈 또한 큼직한 레더 재킷과 함께 화이트 톱, 디테일이 들어간 데님 팬츠를 입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백과 선글라스로 시크한 모습을 살렸군요. 캐주얼과 시크의 무드를 적절히 버무릴 수 있는 조합입니다.

    레더 재킷+카고 팬츠

    @jennierubyjane

    @allysabreanne

    2022년 불패의 아이템, 카고 팬츠와의 조합입니다. 카고 팬츠를 입을 때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아이템 크롭트 톱도 있죠. 넉넉한 핏의 카고 팬츠 위에 짧은 길이의 크롭트 톱을 매치하고, 레더 재킷을 살짝 걸쳐봅시다. 올해 마지막으로 도전할 만한 ‘배앓이 룩’을 연출해보는 거예요.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하면 캐주얼 무드를 더 살릴 수 있겠죠?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포토
    Instagram,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