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SPOTLIGHT
순수하고 신비로운 그녀 노윤서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크리스찬 루부탱 립스틱 힐 컬렉션의 조우.
순수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배우 노윤서. 그녀는 신인이지만 놀라운 연기력을 통해 극찬을 받으며 스포트라이트를 향해가고 있다. 그런 그녀가 거부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의 크리스찬 루부탱 립스틱 힐 컬렉션과 만났다.
그녀가 발걸음을 내딛은 이 곳은 옛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최근 <20세기 소녀>를 통해 그 시절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준 그녀이기에 이 공간 속에서의 그녀는 더욱 편안하고 빛나 보였다.
마치 자신처럼 반짝이는 립스틱 힐 컬렉션을 신은 노윤서의 한걸음 한걸음을 지켜보며,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 컬렉션과 이브닝 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멋진 이브닝 룩에 크리스찬 루부탱을 신는 상상을 해봤는가?
아직 멋진 이브닝 자리에 참석한 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자리하게 된다면 꼭 크리스찬 루부탱과 함께하고 싶어요. 루부탱의 빨간 밑창의 섹시하고 화려함은 룩의 포인트가 되어 저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을 신은 기분이 어떤가?
저는 그 날의 스타일이 마음에 들면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감이 생기거든요. 루부탱의 독특한 디자인은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그런 좋은 감정은 사람을 자신감 있게 만듭니다. 저는 이번 립스틱 힐 컬렉션이 유쾌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해요.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 컬렉션이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됐나요?
아무리 옷을 잘 입어도 현관문 밖으로 나갈 때 신발이 안 어울리거나 잘 어울리는지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립스틱 힐은 그런 고민의 시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멋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 컨텐트 에디터
- 박채원
- 포토그래퍼
- 신선혜
- 필름
- 윤별
- 헤어
- 배경화
- 메이크업
- 유혜수
- 스타일리스트
- 이윤경
- 네일
- 김수지
- 프롭
- 황서인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