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NTO THE SPOTLIGHT

2023.01.16

by VOGUE PROMOTION

    INTO THE SPOTLIGHT

    순수하고 신비로운 그녀 노윤서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크리스찬 루부탱 립스틱 힐 컬렉션의 조우.

    순수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배우 노윤서. 그녀는 신인이지만 놀라운 연기력을 통해 극찬을 받으며 스포트라이트를 향해가고 있다.  그런 그녀가 거부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의 크리스찬 루부탱 립스틱 힐 컬렉션과 만났다.
    그녀가 발걸음을 내딛은 이 곳은 옛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최근 <20세기 소녀>를 통해 그 시절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준 그녀이기에 이 공간 속에서의 그녀는 더욱 편안하고 빛나 보였다.

    마치 자신처럼 반짝이는 립스틱 힐 컬렉션을 신은 노윤서의 한걸음 한걸음을 지켜보며,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 컬렉션과 이브닝 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멋진 이브닝 룩에 크리스찬 루부탱을 신는 상상을 해봤는가?
    아직 멋진 이브닝 자리에 참석한 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자리하게 된다면 꼭 크리스찬 루부탱과 함께하고 싶어요. 루부탱의 빨간 밑창의 섹시하고 화려함은 룩의 포인트가 되어 저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을 신은 기분이 어떤가?
    저는 그 날의 스타일이 마음에 들면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감이 생기거든요. 루부탱의 독특한 디자인은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그런 좋은 감정은 사람을 자신감 있게 만듭니다. 저는 이번 립스틱 힐 컬렉션이 유쾌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해요.

    크리스찬 루부탱의 립스틱 힐 컬렉션이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됐나요? 
    아무리 옷을 잘 입어도 현관문 밖으로 나갈 때 신발이 안 어울리거나 잘 어울리는지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립스틱 힐은 그런 고민의 시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멋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컨텐트 에디터
      박채원
      포토그래퍼
      신선혜
      필름
      윤별
      헤어
      배경화
      메이크업
      유혜수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네일
      김수지
      프롭
      황서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