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웬즈데이’ 속 호러블리 메이크업

2023.01.18

by 김초롱

    ‘웬즈데이’ 속 호러블리 메이크업

    이번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정해진 듯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웬즈데이> 속 호러블리 메이크업으로요!

    한번 플레이하면 엔딩이 끝날 때까지 멈출 수 없다는 매력적인 미드 <웬즈데이>. 호러인 듯 판타지인 듯 추리물인 듯 하이틴물인 듯 알쏭달쏭한 장르로 인기가 뜨겁습니다. 웬즈데이의 뚝딱이는 댄스는 말할 것도 없고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웬즈데이> 속 캐릭터들의 뷰티 룩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별종 중 원톱인 웬즈데이를 비롯해 늑대 인간 이니드, 세이렌 비앙카, 고르곤 에이잭스까지, 네버모어 아카데미 캐릭터들의 뷰티 팁을 살펴볼까요?

    @wednesdaynetflix

    @netflixuk

    웬즈데이(제나 오르테가)는 속이 비칠 정도로 창백한 피부, 짙게 드리운 눈 밑 그림자, 진한 보랏빛 입술로 완벽한 소프트 고스 룩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위아래로 풍성한 속눈썹. 덕분에 웬즈데이의 큰 눈이 강조되어 호러블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합니다.

    @wednesdaynetflix

    사랑스러운 늑대 인간 이니드(엠마 마이어스)는 무지개 그 자체! 이 세상 모든 컬러를 가졌다고 봐야죠. 블루, 핑크로 물들인 투톤 헤어를 기본으로 눈에는 알록달록, 비비드한 아이섀도를 발랐습니다.

    @naomijogawa_

    댄스파티에서는 핑크로 염색하고 주얼 파츠를 더해 러블리함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netflixuk

    네버모어의 여왕벌 비앙카(조이 선데이)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사람들을 조종할 수 있는 세이렌답게 신비로운 룩을 보여줬습니다. 터쿼이즈 블루빛 아이섀도와 그래픽 화이트 아이라인을 조합해 포인트를 줬죠. 여기에 극강으로 반짝이는 투명 립글로스로 마무리. 완벽하죠?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