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가장 패셔너블한 커플, 김나영-마이큐

2023.02.15

by 오기쁨

    가장 패셔너블한 커플, 김나영-마이큐

    뜨거운 연애를 이어가는 김나영과 마이큐! 2021년 12월부터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죠.

    김나영-마이큐, 커플 탄생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김나영과 마이큐가 커플 사진을 여러 장 공유했습니다.

    한 편의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 같기도 한 이들의 커플 사진. 패셔너블한 순간을 함께 살펴볼까요?

    커플 푸퍼 재킷은 못 참지! 컬러만 다른 비니로 커플 룩을 완성한 김나영과 마이큐. 거울 샷도 귀엽죠.

    여름날 해 질 녘 바닷가에 선 두 사람. 햇빛에 살짝 그을린 피부가 뜨거운 열기를 더 잘 느끼게 합니다. 김나영은 몸에 붙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마이큐는 티셔츠와 팬츠의 베이식한 코디로 편안한 커플 룩을 완성했군요.

    파리 여행에서는 더 귀여운 커플 룩을 선보였는데요, 평소 팝한 컬러를 즐기는 두 사람은 티셔츠부터 양말까지 핑크로 귀엽게 마무리했습니다.

    ‘아붐온(아디다스 붐은 온다)’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이미 커플템을 장착한 두 사람!

    본격 레트로 ‘봉평장 룩’! 다른 컬러 어그를 신으니 귀여움이 배가 됩니다.

    저녁 식사에서는 빈티지 무드로 통일! 마이큐의 진주 목걸이와 김나영의 진주 귀고리 디테일, 빼놓을 수 없죠.

    이 커플 룩은 감탄을 부릅니다. 다른 듯 비슷하게 블루 톤을 맞춰 입은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죠!

    김나영-마이큐의 커플 룩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nayoungkeem, @iammyq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