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스타들의 봄 아우터 스타일링 9

2023.03.14

by 소지현

    스타들의 봄 아우터 스타일링 9

    트렌치 코트부터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데님 점퍼 등등. 산뜻하고 가벼운 아우터가 빛을 발하는 계절, 봄! 한층 따사로워진 날씨에 맞춰 지금 딱 참고하기 좋은 스타들의 데일리 룩을 모았습니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솜사탕이 떠오르는 베이비 핑크 컬러 재킷으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OOTD를 완성한 제니! 이는 1903년 스코틀랜드에서 창립된 이후 2012년 샤넬 공방 라인에 합류한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배리(Barrie)의 데님 캐시미어 재킷입니다. 재킷의 오버사이즈 핏과 프린지 디테일에서 쿨한 분위기가 엿보이죠? 제니는 이 재킷에 팔로마울의 그레이 팬츠와 샤넬의 테니스 체인 백, 젠틀몬스터의 로코코 선글라스를 더했습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바스락거리는 크리스피한 텍스처와 화사한 색감의 트렌치 코트는 봄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죠. 김나영이 선보인 스타일링이 바로 그 예시입니다. 옷장 속 베이식한 아이템인 블랙 티셔츠에 스트레이트 핏 연청 데님, 여기에 국내 브랜드 에토스의 라이트 민트 컬러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어요. 선글라스와 백, 슈즈는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하고 미니멀한 무드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sooyaaa__
    @sooyaaa__

    봄의 초입에는 종종 꽃샘추위가 찾아오기도 하죠. 이럴 때 참고하기 좋은 룩이 바로 지수의 스타일링입니다. 르바(Levar)의 포근한 니트 후디에 보헤미안 서울의 데님 팬츠를 롤업해서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던스트의 비건 레더 재킷을 아우터로 선택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크롭트 레더 재킷이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어 스프링 아우터로 제격이죠. 디올의 앰배서더답게 30 몽테뉴 애비뉴 백과 오블리크 패턴의 플랫폼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ggonekim
    @ggonekim

    트위드 재킷이 포멀한 레이디라이크 룩에만 어울릴 것 같아 선뜻 손이 가지 않는다면? 김고은의 OOTD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샤넬 트위드 재킷에 블랙 톱과 컷아웃 디테일의 ‘찢청’을 매치해 쿨하고 자유분방한 트위드 재킷 룩을 완성했습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네이비 볼캡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에선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ssoheean
    @ssoheean

    겨울철 한파가 몰아칠 때는 엄두도 내지 못했던 얇은 핸드메이드 코트도 3월에 즐기기 좋은 아우터예요. 클래식한 카멜 코트를 선택한 안소희의 룩을 함께 살펴볼까요? 더스티 퍼플 컬러의 카디건을 착용하고 브라운 톤의 체크 팬츠를 더해 카멜 코트와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톤온톤 룩을 연출했습니다. 눈여겨볼 또 하나의 포인트는? 빅 사이즈 스카프! 봄이 온 만큼, 안소희처럼 머플러 대신 스카프로 경쾌한 무드를 가미했군요.

    @sooyoungchoi
    @sooyoungchoi

    플로럴 원피스를 시크하게 연출하는 방법! 최수영처럼 박시한 블랙 레더 재킷을 아우터로 선택해보세요. 최수영은 인디 핑크 톤의 플로럴 패턴 블랙 롱 원피스에 와이드한 라펠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스타일의 레더 재킷을 매치했습니다. 나이키의 블랙 삭스와 스니커즈, 르메르의 범백으로 캐주얼한 무드가 깃들도록 액세서리를 조율한 것도 아우터의 무드와 잘 어울리죠?

    @lafilledhiver_
    @lafilledhiver_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블레이저는 트렌드와 상관없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입니다. 김도연은 블랙 블레이저에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 중청 데님으로 옷장 속 기본 아이템이 빛을 발하는 OOTD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화이트 삭스,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퍼를 매치해 보이시하고 쿨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ch_amii
    @ch_amii

    경쾌하고 산뜻해진 봄 날씨를 즐기기에 데님만큼 좋은 소재가 또 있을까요? 웨스턴 디테일과 브라운 립 패브릭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데님 점퍼를 입은 차정원의 룩을 만나보세요. 그레이 티셔츠에 오버듀플레어의 화이트 미니스커트로 청량한 봄날의 OOTD를 완성했죠. 데님 점퍼의 경우, 렉토의 맨즈 라인 제품으로 차정원은 S 사이즈를 착용했다는군요.

    @kieunse
    @kieunse

    블랙 & 화이트 패션템으로 완성한 기은세의 트위드 재킷 룩! 블랙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트위드 재킷에 리틀 블랙 드레스를 매치해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OOTD를 완성했어요. 체인 초커와 미니 백, 니삭스, 투톤 발레 슈즈 역시 컬러를 블랙 & 화이트로 선택해 룩의 통일감을 높였죠. 이처럼 트위드 재킷을 입을 땐 이너웨어와 액세서리를 재킷에 믹스된 컬러에 맞추면 좀 더 완성도 높은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