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뉴진스식 봄의 변주, 3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3.21

뉴진스식 봄의 변주, 3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헤어부터 렌즈까지, 뉴진스가 봄을 아름답게 맞이하는 방식.

최근 오아이오아이가 공개한 2023 S/S 컬렉션 화보에서 데님과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선보인 뉴진스는 층 없는 블랙 롱 헤어로 시크함을, 헤어 액세서리로 발랄함을 연출하는 등 각 룩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헤어로 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이 공유한 일상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헤어를 한 모습이 돋보이는데요. 혜인은 핑크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머리에 나비 모양 액세서리를 얹은 모습으로 완벽한 봄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민지는 업두 헤어, 다니엘은 찰랑이는 긴 생머리로 봄을 맞이하고 있군요!

이번 주 뉴진스는 <보그>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보그 재팬> 4월호 화보에서는 멤버 전체가 코럴 컬러의 블러셔 및 립으로 통일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봄 소녀로 변신했고,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다니엘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입생로랑의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으로 봄을 위한 뷰티를 제안했습니다.

헤어, 메이크업뿐 아니라 눈빛에도 생기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오렌즈의 2023 S/S 화보에서 톤업 렌즈를 착용해 눈에 생기를 더한 뉴진스처럼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