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눈빛, 시야, 시선

나를, 너를, 우리를 바라보는 방법.

패션 화보

눈빛, 시야, 시선

나를, 너를, 우리를 바라보는 방법.

CORNERSTONE 2023년의 시작을 열었던 루이 비통과 쿠사마 야요이의 만남, 그 두 번째 챕터를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드롭’이 ‘도트 시리즈’를 모티브로 했다면, 두 번째는 좀 더 다채로운 야요이의 세상이 펼쳐진다. 핸드백을 장식한 회화 장식도 그중 하나.

HERE’S LOOKING AT YOU 쿠사마 야요이의 대표 시리즈 중 하나인 호박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도 두 번째 드롭에서 만날 수 있다.

I SOUL U 야요이가 최근 선보인 ‘My Eternal Soul’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백과 스타디움 재킷 등에는 경쾌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FOLDING PAPER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과 야요이의 호박이 만났다. 사각 토트백이 근사한 아트 작품으로 변모했다.

NOTEBOOK 루이 비통의 여행 가방 중 하나인 키폴 시리즈도 야요이의 호박과 함께 새롭게 태어났다.

BLUE DREAM 푸른색 데님에 야요이만의 독특한 패턴을 더했다.

DOT COM 도트 장식 핸드백, 패치 장식 데님 재킷엔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는 아티스트의 고민이 담겼다.

FACING YOU 붉은색 도트 무늬의 시프트 미니 드레스는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그대로 전한다.

BLUE SERIES 이번 쿠사마 야요이 컬렉션의 재미는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한다는 것. 비치 타월부터 스니커즈, 치노 팬츠까지.

HER WORLD 도트와 호박, 소울 시리즈까지 쿠사마 야요이의 세상이 루이 비통과 그대로 충돌했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포토그래퍼
    박종하
    패션 에디터
    손기호
    모델
    이혜승, 태민
    헤어
    조은혜
    메이크업
    박혜령
    세트
    최서윤(Da;rak)
    SPONSORED BY
    LOUIS VUITT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