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깜짝 결혼 발표
두 남녀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이야기는 흔한 로맨틱 코미디에 자주 등장하곤 하죠. 배우 다니엘 헤니가 바로 그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영화가 아닌, 실제로요!
다니엘 헤니가 배우 루 쿠마가이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헤니의 소속사 측은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리면서 “배우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친구로 지내던 중 2018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뜻밖에도 열애설은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죠. 오랜 연애 끝에 두 사람은 최근 미국에서 가족, 지인들과 함께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최근 한국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 출연했고, 할리우드에서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서치 2> 등을 통해 성공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을의 신부가 된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TV 시리즈 <온리 더 브레이브>, <굿 트러블>, <9-1-1>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지금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죠. 두 사람 모두 결혼한 후에도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