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드디어 결혼한 바네사 허진스-콜 터커

2023.12.05

by 오기쁨

    드디어 결혼한 바네사 허진스-콜 터커

    <하이 스쿨 뮤지컬>의 스타 바네사 허진스와 7세 연하 야구 선수 콜 터커 커플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완벽한 방법이죠.

    @vanessahudgens

    지난 2월 파리에서 약혼 소식을 알린 두 사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링만큼이나 눈부신 미소로 당시의 기쁨을 전했죠.

    @vanessahudgens

    이후 허진스는 종종 결혼 계획에 대해 얘기하곤 했습니다. 결혼할 장소를 찾기 어렵다거나 계획을 세우기 어려워 “도망치고 싶다”고 하소연하기도 했죠. 그래서 허진스가 도망쳤을까요? 답은 ‘NO’!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vanessahudgens

    지난 주말, 허진스와 터커 커플은 멕시코 툴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직 정식 웨딩 포토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주변인들은 결혼식의 힌트로 보이는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해 관심을 모았죠.

    지난 10월, 결혼 전 친구들과 파티 나잇을 즐긴 바네사 허진스 @vanessahudgens

    2020년 11월 처음 손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던 허진스와 터커. 이후 연인임을 인정하고 시상식 등 공식 행사에 함께 다녔죠. 둘은 각자 인터뷰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그/그녀는 정말 대단하다”, “함께하는 매일이 놀랍다”며 자신의 연인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vanessahudgens

    마침내 삶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길 바랍니다.

    포토
    @vanessahudge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