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매치의 중요성! 저스틴-헤일리 커플의 데이트 룩

2024.02.02

by 오기쁨

    매치의 중요성! 저스틴-헤일리 커플의 데이트 룩

    겨울과 봄 사이, 겨울 아우터는 어느새 지루하게 느껴지고 봄옷을 입기에는 아직 이른 시기죠. 이럴 때 보다 흥미로운 데이트 룩을 완성하려면 어떤 아이템을 고르는 게 좋을까요? 스타일리시한 데이트 룩의 올바른 예를 보여주는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justinbieber

    저스틴-헤일리 커플은 평소 비슷한 아이템을 선택해 데이트 룩을 입는 것을 선호합니다. 반면 아예 다른 아이템이어도 서로 조화를 이루는 무드로 연출하는 것을 즐기곤 하죠.

    최근 저스틴이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겨울이 가기 전 시도하기 좋은 데이트 룩을 선보였습니다. 헤일리는 그레이 스웨터에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를 입고, 올겨울 내내 즐겨 입은 블랙 레더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습니다. 톤 다운된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레드 로퍼로 룩을 마무리했죠.

    @justinbieber

    저스틴은 브이넥 셔츠에 오버사이즈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시어링 칼라가 포인트인 그린 패딩 재킷을 입어 한층 캐주얼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볼캡을 거꾸로 착용하는 것도 잊지 않았죠.

    @justinbieber

    저스틴-헤일리 커플처럼 서로 다른 스타일로 데이트 룩을 완성하려면, 컬러 매치만으로도 어느 정도 통일감을 줄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너로 그레이와 라이트 블루처럼 한 톤 다운된 부드러운 컬러를 선택한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또 저스틴은 블랙 진을, 헤일리는 블랙 레더 코트를 입은 것처럼 그날 룩의 키 컬러를 일치하도록 연출해 무드를 통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justinbieber

    만약 비슷한 아이템을 활용하고 싶다면, 추운 계절에는 아우터의 무드를 통일하는 게 최고입니다. 아우터는 존재감이 크기 때문에 소재나 컬러, 디자인 등 어느 하나만 비슷해도 두 사람이 맞춰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죠. 저스틴-헤일리 커플이 이럴 때 가장 잘 활용하는 아우터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입니다. 저스틴은 니트와 팬츠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헤일리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었는데요. 스타일은 다르지만 아우터가 비슷하니 꽤 멋진 데이트 룩이 완성됐죠.

    Getty Images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날, 데이트 룩을 완성하려면 이너 컬러까지 맞춰보세요. 다만 서로 다른 스타일로 매치해야 “이게 바로 커플 룩이다!”라고 외치는 뻔한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던 날, 저스틴과 헤일리는 이너를 화이트로 통일하고 레더 재킷을 레이어링했습니다. 대신 저스틴은 청바지를, 헤일리는 화이트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서로 다른 느낌을 냈죠.

    여러분도 다양한 아이템과 컬러를 활용해 두 사람만의 데이트 룩을 완성해보세요. 매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룩으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