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영원한 젊음의 재탄생,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미스 디올 퍼퓸’

2024.04.30

by 서명희

    영원한 젊음의 재탄생,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미스 디올 퍼퓸’

    새로운 옷을 입은 사랑과 자유의 상징, ‘NEW 미스 디올 퍼퓸(Miss Dior Parfum)’.

    크리스챤 디올 뷰티 하우스 최초의 향수, ‘영원한 젊음’을 상징하는 ‘미스 디올’의 향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오리지널의 전설적인 시프레 에센스를 프루티 플로럴 어코드와 관능적인 앰버리 우드로 완벽하게 조합한 ‘NEW 미스 디올 퍼퓸(Miss Dior Parfum)’이 탄생했다.

    “미스 디올은 반딧불이의 빛이 저녁 하늘을 수놓던 프로방스의 추억에서 탄생했습니다. 그곳에서는 대지와 어두운 밤을 밝히는 그린 자스민의 향기가 노랫소리처럼 퍼지고는 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은 1947년 자신의 첫 번째 향수인 미스 디올을 탄생시킨 영감의 원천에 대해 이렇게 회상했다. 그리고 2024년 5월, 미스 디올을 탄생시킨 최초의 후각적 영감을 프란시스 커정의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NEW 미스 디올 퍼퓸’은 강인함과 품격, 대담함과 우아함 사이에서 조화로운 밸런스를 선보이며 디올이 정의하는 여성성과 젊음을 표현했다.

    과거를 재해석하는 여정의 시작은 바로 자스민. 프란시스 커정은 자스민이 미스 디올의 화사하고 포근한 무드와 프루티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을 재현하고자 했다. 1947년 미스 디올 탄생 당시 사용된 추출 방법으로 본래의 자스민 노트를 충실하게 따르며, 디올의 특별한 꽃 수확 조건과 추출 방법까지 혁신적인 공정을 통해 얻은 특별한 자스민만을 향수의 메인 노트로 선택했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통해 즉각적인 즐거움으로 안내하는 초대장과도 같은 ‘스타 자스민’의 사랑스럽고 프루티한 향기는 마치 입안에 과일을 한가득 머금은 듯 감미로운 플로럴 노트를 선사한다. 여기에 대조를 이루는 짙고 우디한 앰버 노트가 남기는 매력적인 잔향은 덤.

    ‘NEW 미스 디올 퍼퓸’ 보틀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은 그 향을 닮아 오랜 여운을 남긴다. 오리지널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로 표현했다. 바닥과 측면에는 디올의 상징적인 하운즈투스 모티프로 세련된 느낌을 더하고, 절대적인 여성미의 상징과 대비되는 중성적 매력의 ‘스왈로우 테일’ 보우가 보틀 넥에 견고히 자리하고 있다. 빛나는 실버 컬러의 루렉스 실로 짜여 라벨과 조화를 이루는 자카드 리본까지. 더욱 깊어진 꾸뛰르 감성으로 자스민을 향한 찬사를 담았다.

    다시 한번, 미스 디올이 우리를 향해 질문을 던진다. “사랑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미스 디올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완성한 새로운 캠페인도 역시 놓치지 말 것. 솔직하고 당당하며 강렬한 매력을 지닌 그녀는 행복과 관능미를 표현하는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도 깊은 사랑과 자신감을 담아냈다.

    다가오는 5월, 미스 디올이 건네는 강렬한 사랑의 선언에 동참할 준비가 되었다면 망설이지 말 것!

    NEW 미스 디올 퍼퓸 35ml 13만 3천원 대 /  50ml 20만 6천원 대 /  80ml 27만 5천원 대
    2024년 5월 1일 출시 (4월 15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선런칭)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