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스페셜 퍼포머 합류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erican Music Awards, AMAs)가 어느덧 50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와 함께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꼽히죠.
올해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는 더 특별하게 꾸며집니다. AMAs 측은 50주년을 맞이해 시상식의 역사를 되짚고, 더 화려한 무대로 가득 채운다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퍼포머 리스트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포함됐습니다.
AMAs에 참석한 K-팝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이 유일했죠. 스트레이 키즈가 뒤를 이어 두 번째로 AMAs 무대에 오릅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보이 밴드의 유산을 기리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이 외에도 머라이어 캐리, 레이, 브래드 페이즐리, 샤카 칸, 글래디스 나이트, 그린 데이, 제니퍼 허드슨, 케인 브라운 등이 퍼포머로 나섭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와 MTV 뮤직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죠. 그뿐 아니라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6일, 스트레이 키즈가 꾸밀 AMAs 무대를 만나보세요.
- 포토
- JYP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아트
김나영과 그레고리 마스가 만드는 무구한 세계
2024.11.27by 김나랑
-
패션 아이템
같은 옷도 달라 보일, 연말 액세서리 5
2024.12.06by 이소미, Lucrezia Malavolta
-
아트
존재와 움직임 그 사이 비디오, 빌 비올라 개인전 'Moving Stillness'
2024.12.09by 황혜원
-
아트
힐러리 페시스가 그린 아주 일상적인 그림
2024.11.25by 김나랑
-
푸드
지금 전 세계 미식가들이 주목하는 나라, 아르메니아의 여성 셰프 5인
2024.12.07by 류가영
-
아트
자카르타 아트 투어
2024.11.27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