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아들 공개
방송인 사유리가 얼마 전 자발적 비혼모의 길을 선택해 화제를 모았죠. 정자 기증을 통해 최근 한 아이의 엄마가 된 그녀가 귀여운 아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유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아기를 임신했을 때 그녀의 모습과 귀엽게 연출한 아기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아기는 하얀 피부에 아름다운 파란 눈을 가진 혼혈입니다.

사유리는 임신이 어려울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자발적 비혼모의 길을 택했습니다. 이후 일본의 한 정자은행에 보관되어 있던 이름 모를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지난 10월 건강한 사내아이를 출산했죠. 우리나라에서는 비혼 여성이 정자를 기증받을 방법이 없어 일본으로 돌아가 기증을 받은 겁니다.

아이가 혼혈인 것에 대해 관심이 쏠리자 사유리는 유튜브를 통해 정자를 기증받아 아이를 낳은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술과 담배를 하지 않고 건강한 사람의 정자가 우선이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IQ보다는 EQ가 높고 건강한 사람을 찾다 보니 서양인의 정자를 기증받게 됐다는 것.
“어떤 민족인지 크게 신경 쓰지 않기도 했지만 문화 차이 때문에 동양인 정자 기증자는 잘 없었어요.”

아들을 낳은 후 “지금까지는 저 자신을 위주로 살아왔지만, 앞으로는 아들을 위해 살겠다”고 고백한 사유리. 그녀의 용기 있는 도전에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화보
김나영 & 마이큐 패밀리 “새로운 시작”
2026.02.02by 유정수
-
라이프
'보그' 에디터들의 2026년 1월을 위한 플레이리스트
2026.01.01by VOGUE
-
여행
디올의 조나단 앤더슨이 세계에서 가장 사랑하는 정원 5
2026.01.31by 김성화, Zoe Ruffner
-
뷰티 트렌드
쇼트커트! 이번 시즌 미용실에서 가장 많이 요청하게 될 스타일링 6
2026.02.04by 김주혜, Jeanne Ballion
-
Beauty
벨로테로와 송혜교가 그려내는 자연스러움의 차이
2026.01.16by 이재은
-
푸드
엘리아 박이 뉴욕에서 만드는 패셔너블한 한식 문화
2026.01.09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