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피부 구원템, 히알루론산 크림 7

2023.03.02

by 김초롱

    피부 구원템, 히알루론산 크림 7

    아무리 수분 크림이 많아도 제대로 된 히알루론산 크림 하나쯤은 화장대에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왜냐고요? 히알루론산만큼 어느 피부 타입에나 효과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성분이 드물거든요.

    @theoutset

    히알루론산은 1930년대 뉴욕 컬럼비아대학 칼 마이어 박사가 처음 발견한 성분입니다.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천연 보습 인자 중 하나로 자기 무게의 최대 1,000배까지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자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히알루론산은 분자 크기가 커서 피부 표면만 촉촉하게 해줄 뿐이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분자를 아주 작게 쪼개 진피 속까지 흡수되어 속 건조를 해결해줍니다.

    히알루론산 덕분에 수분으로 꽉 찬 피부는 그 자체로 촉촉해 보일뿐더러 표면이 매끄러워져 빛을 반사시킴으로써 탱글탱글 투명해 보이게 하죠. 외부 자극이 비집고 들어올 틈이 없으니 피부는 건강 그 자체! 여기 효과 좋기로 소문난 히알루론산 제품을 소개합니다.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 프레쉬 소르베 크림

    상쾌하고 청량한 감촉의 젤 크림이에요. 이전보다 2배 더 농축된 히알루론산과 디올 가든에서 재배한 말로우 꽃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줍니다. 바른 후 48시간이나 수분이 유지되고,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가 반짝이며 생기와 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울트라 서스트 퀀치 크림

    기름지거나 끈적한 느낌 없이 순수한 수분 그 자체라 할 수 있는 제형이 특징이에요. 비결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프로방스 지역의 진귀한 레오티에 샘물. 다른 프랑스 온천수보다 칼슘 함량이 10배 높아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줄 뿐 아니라 피부 수분 사이클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을 더해 수분을 끌어당기는 동시에 오랫동안 머물도록 해주죠.

    시세이도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시세이도가 150년간의 수분 연구로 탄생시킨 압도적인 흡수력의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이에요. 일명 수분 펌프 크림으로 바른 지 일주일 만에 피부 수분량이 30% 증가하고, 24시간 수분을 유지시켜주죠. 그뿐 아니라 The Lifeblood™ 테크놀로지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 함유량을 높여줍니다. 마치 피부 속부터 스스로 수분이 계속 채워지는 느낌이랄까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크기가 다른 2종의 히알루론산이 담겨 있어요. 크기가 각기 다른 구슬을 한 컵에 넣으면 틈 없이 더 많이 들어가는 것처럼 히알루론산의 크기가 다르다 보니 피부 속 수분이 더 꽉 채워지는 느낌입니다. 여기에 병풀 추출물과 비오템만의 라이프 플랑크톤™을 더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본연의 힘을 강화해줍니다.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듀오가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충전합니다. 특히 1,500kDA의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즉각적으로 피부 겉면을 촉촉하게 하고 50kDA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깊은 층까지 스며들어 속 건조를 해결합니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0.5kDA라는 기존 히알루론산 대비 1/2000 사이즈의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어요. 사이즈가 워낙 작다 보니 피부 10층까지 흡수돼 100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그뿐 아니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300% 개선하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폴라초이스 히알루로닉 부스터 앰플

    고농도의 히알루론산 제품입니다. 심하게 땅기고 건조한 탈수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죠. 단 2~3방울을 덜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모이스처라이저에 섞어 사용해도 좋아요. 흡수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수분 장벽이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토
    The Outset 인스타그램,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