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케네디 가문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들면?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정치 가문인 케네디 가문의 이야기를 넷플릭스가 새 드라마로 제작합니다. 케네디 가문이 어떻게 탄생했는지에 대한 극적인 이야기부터 화려한 스타 배우들의 출연까지 기대작 <케네디(Kennedy)>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케네디 가문의 이야기
<케네디>는 조와 로즈 케네디 부부 그리고 그들의 아홉 자녀 이야기를 다룹니다. 가족의 권력, 야망, 경쟁, 그리고 개인적인 아픔을 따라가며 그들이 미국에서 영향력을 키우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프레드릭 로게발(Fredrik Logevall)의 저서 <JFK: Coming of Age in the American Century, 1917–1956>에서 영감을 받은 드라마로, 1930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특히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존 F. 케네디의 어린 시절에 초점을 맞춥니다.
출연진은 누구일까?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케네디>를 기대하게 됩니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가문의 가장인 조 케네디 시니어 역을 맡아 시리즈를 이끌고, 로라 도넬리가 로즈 케네디 역으로 출연합니다. 닉 로빈슨은 장남 조 케네디 주니어 역을, 신인 배우 조슈아 멜닉은 잭 케네디 역을 맡았습니다. 조연 배우진도 화려한데요. 글로리아 스완슨 역의 이모겐 푸츠, 신뢰받는 측근 에디 무어 역은 벤 마일스, 로즈메리 케네디 역은 리디아 페컴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존 F. 케네디의 친한 친구 렘 빌링스 역은 콜 도먼이 연기합니다.
공개 일정은 언제일까?
첫 번째 시즌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2026년 말이나 2027년 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다음 시즌이 제작된다면 재클린 오나시스 케네디, 캐롤린 베셋-케네디 등 케네디 가문의 패셔너블한 인물들의 이야기도 다뤄지길 기대해봅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류현철 PD가 만드는 패션 유튜브가 특별한 이유
2026.01.05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누벨바그', 영화 역사상 가장 낭만적이던 시절의 영화 만들기
2026.01.05by 강병진
-
웰니스
올리브 오일+레몬즙, 저녁에 마셔야 더 효과적일까?
2026.01.17by 윤혜선, Beatrice Zocchi
-
엔터테인먼트
불편한 것들을 불편하지 않게 얘기할 수 있을까? ‘프로보노’
2025.12.26by 이숙명
-
라이프
4월, 코엑스를 방문해야 할 이유 3
2025.03.27by 이정미
-
뷰 포인트
2026년, 그 관습은 제발 멈춰주세요
2025.12.31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