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그녀에게, 샤넬 코코 크러쉬

Fashion

사랑하는 그녀에게, 샤넬 코코 크러쉬

2020-03-23T16:56:04+00:00 2020.03.06|

로맨틱한 기운이 감도는 3월, 빛나는 그녀를 위한 찬란한 아름다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가장 좋은, 최고의 것을 선물하고 싶은 건 인간의 본능이다. 그녀의 얼굴 가득 미소를 채워 줄 근사한 아이템, 샤넬(Chanel) ‘코코 크러쉬(CoCo Crush)’를 소개한다. 이 특별한 라인은 샤넬만의 스타일리시한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 ‘코코 크러쉬’는 심플한 실루엣 속에 과감한 시도와 컨템포래리한 감각으로 반짝이며 동시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페미닌한 무드의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샤넬의 시그니처 컬러인 베이지 골드 팔레트를 베이스로 링, 커프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네크리스까지 4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클래식 무드를 베이스로 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링,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의 화이트 골드 레이어링 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링까지. 샤넬 화인 주얼리를 차별화시키는 근본적 가치인 모던함과 정교한 세련미를 유감없이 발휘한 아이코닉 라인이다. 특히 코코 크러쉬는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 하는 등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매혹적이다.

2020년 봄, 더욱 슬림하게 진화한 ‘사랑의 상징’, 샤넬 코드 코코 크러쉬와 함께 로맨틱한 봄을 맞이해보자.

 

 

 COCO CRUSH 2020 NEW ITEMS

2020년 새롭게 탄생한 ‘코코 크러쉬’ 화인 주얼리 미니 사이즈 링은 보다 더 슬림하고 날렵한 바디가 특징으로,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기본 디자인과 1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우리를 설레게 한다. 더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력을 장착한 뉴 아이템을 만나보자.

#샤넬 #샤넬반지 #샤넬쥬얼리 #샤넬코코크러쉬 #샤넬화인주얼리 #코코크러쉬미니링

보그에 업데이트 된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