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입어도 옷태가 나지 않는 이 기분 뭐지? 매일 입는 코트도 지겨운데…무슨 방법 없을까? 여자라면 겨울마다 이런 고민 한번쯤 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비장의 무기는 바로 비니! 이 평범한 재킷에 앙고라 비니를 쓰니 분위기있는 겨울 여자로 변신한 수키 워터하우스의 룩을 보면 실감이 나지 않나요?
스타들이 한 겨울에 잊지 않고 꼭 매치하는 아이템도 역시 비니랍니다. 올 블랙 룩에 초록색 비니를 매치한 제시카 알바처럼요!
키이라 나이틀리 역시 평범한 청바지와 무스탕 재킷을 입은 후 블랙 비니를 매치했군요. 비니를 쓰지 않았다면 꽤 심심했을 룩!
비니가 캐주얼한 옷차림에만 어울리는 건 아니에요. 테일러 스위프트는 여성여성한 파스텔 하늘색 코트에 핑크색 가방을 들고 화이트 비니를 매치했습니다. 훨씬 따뜻하고 포근해 보이죠? 데이트룩으로 참고해도 좋겠어요!
비니와 스커트의 컬러를 맞추는 것도 비니를 여성스럽게 소화하는 좋은 팁입니다. 특히 단색의 앙고라 비니는 따뜻하고 포근해 보여 여성스러운 룩에 잘 어울립니다.
이쯤에서 비니의 달인 리한나의 스타일링을 살펴볼 시간! 어떤 룩에도 거침없이 비니를 매치하는 그녀의 옷차림에선 꽤 많은 힌트가 엿보입니다.
한 여름에 티셔츠와 슬릿 스커트에도 비니를 씁니다. 더워보이긴 커녕 훨씬 쿨한 스트리트 룩 완성!
흔하디 흔한 데님 재킷엔 평범한 비니대신 줄무늬를 골라 펑키한 룩을 연출하죠. 이런 포인트 비니는 늘 심플한 룩을 연출하는 사람들이 기분 전환용으로 매치하기도 좋아요.
스웨트셔츠와 오버롤즈로 연출한 그런지 스트리트 룩. 여기에 망사가 달린 핑크색 비니를 매치한 센스 좀 보세요! 스타일이 남성적일 땐 비니는 여성스러운 것으로 믹스 매치하는 것이 핵심.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의상을 입은 날에는 흰색 비니로 화사한 느낌을 살려요. 비니 하나 덕분에 훨씬 세련돼 보이죠?
그 동안 늘 블랙, 그레이 등 평범한 비니만 써왔다면 컬러풀한 비니에도 도전해 보세요.
펑키한 티셔츠와 퍼베스트, 거기에 노란색 아디다스 비니를 매치해 산뜻한 룩을 완성한 리타 오라.
트랙수트에 블랙 코트를 휘날리며 걷고 있는 카라 델레빈. 아주 평범한 룩이 안 평범해 보이는 이유는 연두색 비니와 화이트 선글라스!
패셔니스타 지지 하디드도 컬러 비니에 푹 빠져 있답니다. 올 블랙 룩에 후디와 비니만 핑크로 매치한 센스! 일요일에 이렇게 입고 나가면 반하지 않을 남친 없겠죠!
평범한 건 싫다! 헤일리 볼드윈의 귀여운 비니 좀 보세요. 시크한 블랙룩을 즐겨입는 그녀지만, 동물 그림이나 귀여운 프린트가 가미된 비니를 매치해 깜찍함을 어필할 때도 있죠.
겨울에도 역시 시크한 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자라면! 블랙 앤 화이트 룩에 검정 비니를 매치한 켄달 제너의 룩이 마음에 들겁니다. 우리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아이템으로 이렇게 시크한 룩이 연출되는 건 역시 비니의 힘!
케이트 보스워스 역시 검정색 비니가 여전히 유효한 아이템임을 입증합니다. 특히, 비행기를 타고 내리거나 장시간 자동차 여행을 떠날 때, 헝클어진 머리를 가리는 데는 비니만한 게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