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아는 것이 힘, 아니 돈이다

2023.02.20

by VOGUE

    아는 것이 힘, 아니 돈이다

    실시간 검색어에 어제 내가 산 화장품 브랜드가 오르내리는 순간, 내가 이러려고 돈 썼나 자괴감이 들고 괴롭잖아요. 1+1부터 전품목 할인 행사까지, 화장품 쇼핑을 나서기 전에 체크해야 할 2~3월 로드샵 세일 정보를 한 데 모았으니 기억해두어요.

    *단, 아래의 일정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거 모르고 먼저 사면 호갱 인증, 50% 세일!

    Christmas Shopping

    아리따움 빅 세일

    일정: 2월 9일 ~ 11일사실 쇼핑하기엔 단독 브랜드보단 편집샵이죠.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VB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을 한데 모아놓은 아리따움이 2017년 첫 세일 중이에요. 할인율을 최대 50%까지. 단, 멤버쉽에 회원이 아니라면 세일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묻따말’ 가입부터 해야겠습니다.

    일정: 2월 9일 ~ 11일
    사실 쇼핑하기엔 단독 브랜드보단 편집샵이죠.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VB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을 한데 모아놓은 아리따움이 2017년 첫 세일 중이에요. 할인율을 최대 50%까지. 단, 멤버쉽에 회원이 아니라면 세일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묻따말’ 가입부터 해야겠습니다.

    러쉬 2017 박싱데이

    일정: 2월 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좀처럼 세일하는 일이 없는 러쉬의 제품들을 일년에 단 한 번,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벌렁거리는 박.싱.데.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조금 넉넉하게 준비되었던 윈터콜럭션를 비롯해, 동공 지진 시전하는 러쉬의 형형색색 아이템들이 사용기한이 다소 임박했다는 이유로 헐값(!)에 판매될 예정이랍니다. 무려 ‘반 값’에 말이죠! 어디에서? 오직 러쉬 공식 홈페이지(www.lush.co.kr) 에서!

    일정: 2월 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좀처럼 세일하는 일이 없는 러쉬의 제품들을 일년에 단 한 번,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벌렁거리는 박.싱.데.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넉넉하게 준비되었던 형형색색의 윈터콜렉션이 놀라운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랍니다. 무려 ‘반 값’에 말이죠! 어디에서? 오직 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샘 해피 샘데이

    일정: 2월 14일 ~ 2월 19일 이런 거 아주 바람직합니다. 이것저것 잴 것 없이 깔끔하게 최대 50% 세일! 정신줄 똑바로 붙들어매지 않으면 지갑 털리는 건 순식간이겠죠? 참고가 될 만한 정보를 뿌리자면 더샘에서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 ‘샘물 스마일 베베 블러셔’,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 등이 인기랍니다.

    일정: 2월 14일 ~ 2월 19일
    이런 거 아주 바람직합니다. 이것저것 잴 것 없이 깔끔하게 최대 50% 세일! 정신줄 똑바로 붙들어매지 않으면 지갑 털리는 건 순식간이겠죠? 참고가 될 만한 정보를 뿌리자면 더샘에서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 ‘샘물 스마일 베베 블러셔’,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 등이 인기랍니다.

    줄까말까 고민고민하지마~. 최소 썸남썸녀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세일!

    Gracie And George

    미샤 발렌타인데이 세일

    일정: 2월10일 ~ 2월 14일 열심히 공부 중인 남동생을 위해, 사랑스러운 남친을 위해, 로션도 어색해하는 아빠를 위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미샤를 선물해 보아요. 단 5일, 미샤 포맨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통큰 세일이 진행 중이에요. 스킨&로션 같은 기초 제품은 물론 악취 잡는 보디 스프레이와 코 팩, 헤어 왁스까지. 없는 거 빼고 다 있답니다.

    일정: 2월10일 ~ 2월 14일
    열심히 공부 중인 남동생을 위해, 사랑스러운 남친을 위해, 로션도 어색해하는 아빠를 위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미샤를 선물해 보아요. 단 5일, 미샤 포맨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통큰 세일이 진행 중이에요. 스킨&로션 같은 기초 제품은 물론 악취 잡는 보디 스프레이와 코 팩, 헤어 왁스까지. 없는 거 빼고 다 있답니다.

    스킨푸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일정: 2월 12일 ~ 2월 15일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30~50%의 대대적인 멤버십데이 세일을 진행 중인 스킨푸드. 밀땅남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12일 이후 다시 방문하는 게 좋겠어요. 남성용 라인 전품목 30% 세일이 곧 시작되니까요. 만약 그의 선물만 사고 문을 나서기 아쉽다면 동시에 진행될 ‘생과일 립앤치크 세가지맛’ 1+1 증정 이벤트도 눈여겨 보세요. 소녀 감성 충만한 컬러감으로 오래 전부터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랍니다!

    에뛰드 하우스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일정 2월 10일 ~ 2월 16일

    선물도 선물이지만 발렌타인데이라면 데이트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향기 가득한 그날을 위해 에뛰드 하우스에서는 조금 특별한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어요. 보디 제품은 전품목 30%, 향수는 무려 40% 할인된 가격으로 겟할 수 있어요. 곧 다가올 더운 계절을 위해 미리 보디 제품들을 쟁여놓는 것도 좋겠네요.

    화장품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금액 할인 대신 정품 증정!

    Eyelash Stencil

    어퓨 아이섀도우 1+1 이벤트

    일정: 2월 10일 ~ 2월 11일 아이섀도우 안 쓰는 사람은 없겠죠? 오늘부터 시작된 아이섀도우 전품목 1+1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귀가 솔깃해지는 정보이지만 단 이틀 간만 진행되니 부지런 좀 떨어야겠습니다. 참고로 가장 많이 찾는 싱글 섀도우는 정가 기준 개당 4천원부터 시작. 가벼운 마음으로 갔다가 양 손 가득 무겁게 나오지 모르니 주의하세요.

    일정: 2월 10일 ~ 2월 11일
    아이섀도우 안 쓰는 사람은 없겠죠? 오늘부터 시작된 아이섀도우 전품목 1+1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귀가 솔깃해지는 정보이지만 단 이틀 간만 진행되니 부지런 좀 떨어야겠습니다. 참고로 가장 많이 찾는 싱글 섀도우는 정가 기준 개당 4천원부터 시작. 가벼운 마음으로 갔다가 양 손 가득 무겁게 나오지 모르니 주의하세요.

    클럽 클리오 멤버십 데이

    일정: 2월 24일 ~ 26일 이달에도 어김 없이 클럽 클리오 데이가 찾아옵니다. 그 중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1일1팩 실천을 위한 ‘구달의 꿀청팩’ 5+5, 더운 계절 필수품 ‘클리오 킬프로텍션 아쿠아 썬 라인’ 1+1, 마스카라 안 쓰는 사람 없겠죠? ‘페리페라 무중력깃털카라’ 1+1. 그 밖에도 엄청 다양한 연쇄 심쿵 유발 아이템들이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억해두었다가 들러 봐도 좋겠어요.

    일정: 2월 24일 ~ 26일
    이달에도 어김 없이 클럽 클리오 데이가 찾아옵니다. 그 중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1일1팩 실천을 위한 ‘구달의 꿀청팩’ 5+5, 더운 계절 필수품 ‘클리오 킬프로텍션 아쿠아 썬 라인’ 1+1, 마스카라 안 쓰는 사람 없겠죠? ‘페리페라 무중력깃털카라’ 1+1. 그 밖에도 엄청 다양한 연쇄 심쿵 유발 아이템들이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억해두었다가 들러 봐도 좋겠어요.

    VDL 2017년 뷰티위크

    일정: 3월2일 ~ 3월 8일 일 년에 딱 두 번! 3월과 9월에 펼쳐지는 VDL뷰티위크의 일정이 드디어 잡혔습니다. 그 전에 VDL회원부터 등록하는 게 좋겠어요. 통 큰 VDL은 모든 구매 회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을 쏠 예정이니까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4만원/7만원/10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그와 맞먹는 ‘정품’ 화장품도 추가로 증정된다고 하네요.

    일정: 3월2일 ~ 3월 8일
    일 년에 딱 두 번! 3월과 9월에 펼쳐지는 VDL뷰티위크의 일정이 드디어 잡혔습니다. 그 전에 VDL회원부터 등록하는 게 좋겠어요. 통 큰 VDL은 모든 구매 회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을 쏠 예정이니까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4만원/7만원/10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그와 맞먹는 ‘정품’ 화장품도 추가로 증정된다고 하네요.

    짧지만 풍성한, 2월은 하태핫해 쇼핑의 달!

    Sweet Tooth

    온뜨레 미니어처 키트 증정

    일정: 2월 한달 간

    오가닉 화장품 마니아라면 귀가 솔깃해질 정보랍니다. 오뜨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페이셜 젤과 클렌징 밀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데이 크림으로 구성된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현재 진행 중이에요. 미니어처라고 우습게 보아선 안돼요. 30ml 안팎의 야무진 크기라 여행용은 물론 평소에 쓰기에도 그만이니까요.

    투쿨포스쿨 투쿨한 기프트

    일정: 2월 한달 간

    매장에서는 테스트만 하는 걸 추천할게요.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이거든요. 2만원/3만원/5만원/7만원 이상 구매시3D마스크, 룰스 오브 매스틱 6종 키트, 에그무스 바디오일, 뒤러의 자와상(거울)을 주는가 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단 하나만 주문하더라도 베스트셀러 샘플 7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답니다.

    문샷 스페셜 시즌 이벤트

    일정: 2월 10일 ~ 2월 28일

    곧 졸업이나 입학, 입사를 앞두고 있는 그를 위해 화장품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2월 말까지 문샷 포맨 라인 중 두 가지를 구입하면 ‘포맨 클렌징 폼’ 정품(125ml, 1만4천원)이 공짜! 이것저것 챙겨바르는 데 취약한 남자들에게 딱인 ‘포맨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와 ‘포맨 하이 컷 선크림 SPF 50+/PA+++’이 <보그>의 추천템입니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