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감각 브랜드의 현실 출현, 2019 ‘보그마켓’!

Fashion

초감각 브랜드의 현실 출현, 2019 ‘보그마켓’!

2019-07-05T10:42:51+00:00 2019.05.22|

6월 1~2일 이틀 동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제2회 ‘보그마켓’을 개최합니다. <보그>의 취향으로 엄선한 30여 개 브랜드와 제시카, 아이린, 이사배 등 셀러브리티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마켓! 올해는 과연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까요?


보그마켓은 지난해에 첫선을 보였습니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핫한 브랜드를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마켓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죠.

 

 

이혜영, 송경아, 김나영, 한혜연, 기은세 등 2018 보그마켓 현장을 찾은 셀러브리티들의 모습.

 

 

 

2회를 맞는 올해는 더욱 다양한 ‘특급 프로젝트’와 핫한 라인업을 준비했습니다.

 

 

제시카가 직접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스타일 토크’, 뷰티 유튜버 이사배로부터 ‘피부 톤별 서머 립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메이크업 쇼, 모델 아이린이 들려주는 솔직한 ‘인플루언서 라이프’, 메이크업 아티스트 듀오 손대식과 박태윤에게 평소 궁금하던 메이크업 팁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자리까지, <보그 코리아>의 독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그렇다면 보그마켓의 하이라이트! 과연 올해는 어떤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일까요?

 

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30여 개 브랜드가 함께합니다! 더 특별한 점은 보그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오퍼’.

 

 

보그마켓 독점 할인과 신상품 익스클루시브 공개, 샘플 세일까지! 오직 보그마켓을 위한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지난해 베스트셀러 중 하나였던 <보그 코리아>의 제작 상품. 올해도 빠질 수 없겠죠? 특히 이번 보그마켓에서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최초로 선보입니다.

 

 

<보그 코리아>×블랑앤에클레어가 협업 제품으로 선보이는 피크닉 가방과 키 링, 볼 캡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한 특별한 아이템.

 

당일 현장에서는 <보그 코리아>×아이린이즈굿의 협업 제품을 추가로 깜짝 공개합니다.

 

 

이 외에도 태극당의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앤디캔디의 솜사탕, 틸리셔스와 언더프레셔의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완벽한 주말을 즐기고 싶다면 보그마켓을 찾아주세요!

 

 

<보그 코리아> 독자를 위한 특별 현장 이벤트!

1)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스젭의 미니 베이스 세트(3개입) 증정.

2) #VOGUEMARKET #보그마켓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포스팅 시 ‘보그 스티커’ 증정(선착순 1,000명).

3) 스탬프 미션을 모두 달성 시 나스 립글로스 한 개 혹은 라카 립스틱 한 개 증정(선착순 700명).

4) 5만원 이상 구매 시럭키 드로우참여, 셀러들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5) 보그마켓 내 다양한 포토존에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가 직접 SNS 이미지를 촬영, 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2019 제2회 보그마켓>

날짜: 6월 1일(토)~2일(일)까지

시간: 낮 12시~저녁 7시

장소: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1층

 

 

참여 브랜드, 셀러브리티, 할인 이벤트 등 더 자세한 정보는 <보그마켓>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