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망붕’ 유발 할리우드 커플 3

2023.02.20

by VOGUE

    ‘망붕’ 유발 할리우드 커플 3

    비즈니스로 만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스타들이 달콤한 모습으로 파파라치에 포착된다면 어떨까요? ‘망붕’족이 열광하는 할리우드의 커플 세 쌍을 소개합니다.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혜성처럼 등장한 핫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와 그룹 ‘피프스 하모니’ 출신 카밀라 카베요.

    또래인 두 사람은 원래도 절친한 단짝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최근 발표한 싱글 ‘세뇨리타(Señorita)’ 뮤직비디오와 그 후에 포착된 파파라치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이 화제죠.

    원래도 숀×카밀라, 줄여서 ‘샤밀라(Shamila)’를 밀고 있던 망붕들이 많았던 터라 열애설 역시 끊이지 않았는데요, 이번엔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등장해 농밀한 분위기와 끈적한 스킨십을 선보였습니다. 

    https://twitter.com/DailyMendesLife/status/1146878076913180674

    게다가 싱글 발표 후에 공개된 파파라치 사진에서는 숀과 카밀라가 실제로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거나,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바람에 망붕들은 그야말로 난리가 났습니다. 

    어떤 팬들은 얼마 전 카밀라가 1년 넘게 사귀던 남자 친구 매튜 허시와 결별한 이유가 숀 멘데스 때문이라는 추측을 하는가 하면, 다른 팬들은 싱글 앨범 홍보를 위한 단순한 비즈니스 연출 샷이라는 반응을 내놓기도 합니다. 게다가 숀은 사실 오래전부터 동성애자라는 의심을 많이 받기도 했죠.

    매번 열애설이 날 때마다 ‘아니, 우린 그냥 절친이지 연인 아니야’ 라고 선을 긋던 그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홀랜드젠다야

    ‘스파이더맨’의 두 주인공 톰 홀랜드와 젠다야의 관계 역시 망붕들의 관심 대상입니다.

    2017년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함께 출연하면서부터 시작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개봉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죠. 

    인형 같은 외모와 몸매에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할리우드를 사로잡고 있는 젠다야, 과연 톰 홀랜드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걸까요?

    식지 않는 열애 의혹을 두 사람은 계속 부인하고 있습니다. 함께 작품을 한 ‘친구이자 관계자’이지 절대 아니라며 강하게 부정하는 것이죠. 심지어 톰은 “열애설을 반복해서 부정하는 것도 짜증이 난다. 하지만 재밌게 넘기려 한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증거는 계속 팬들에 의해 발견되고 있습니다.

    톰과 그의 청재킷을 입고 있는 젠다야의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찍히는가 하면요.


    톰 홀랜드의 어머니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젠다야의 모습도 보였죠.

    게다가 발렌타인데이에 톰이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매장 앞에서 포착되었는데요.

    이후 젠다야가 피아제 목걸이를 착용하면서 그가 그녀에게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한 것 같다는 망붕들의 의심도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데이트하고 있다는 매체의 기사에 대해

    젠다야는 

    잠깐만우리 둘이 휴가를 갔다고?! 내가 년째 휴가 못 갔는데,  생각은 어때?”라고 대응했고, 이에 톰은 

    프레스 투어 다닌 것도 휴가에 포함되나?라며 열애설을 불식시켰습니다. 

    계속된 열애설 부인에도 달콤한 모습으로 망븡들을 도발하는 두 사람. 하지만 강하게 부인했다고 하니, 계속되는 열애설로 두 사람의 우정에 금이 가지 않길 바랍니다.

    노아 센티네오릴리 콜린스

    2018년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로 일약 청춘 스타로 떠오른 노아 센티네오.

    워낙 영화 속 ‘케미’가 좋았던 터라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라나 콘도르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죠. 해당 영화의 속편 제작이 확정되었고, 두 사람이 매우 친한 모습을 자주 비치기는 하지만 실제로 데이트를 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오늘 주인공은 노아와 라나가 아닌, 노아와 릴리 콜린스입니다. 이 커플 역시 할리우드 ‘양덕’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망붕 유발 커플로 알려져 있죠.

    노아와 릴리는 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처음 만나 빠른 시일 내에 친해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위의 두 커플에 비해 크게 이슈화된 것은 아니지만,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완벽한 케미가 실제로도 이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팬들의 추측으로부터 가볍게 시작되었죠. 물론 의심할 만한 증거도 있답니다. 

    베니티 페어 시상식이 끝나고 릴리를 데리러 온 노아가 파파라치에게 포착된 적이 있죠.

    서로를 바라보며 달콤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발견되었고요.

    게다가 노아가 올린 인스타그램에 그는 우리가 낳은 아이 같네요라며 그 뜻을 알 수 없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상의 탈의한 노아의 화보 사진에 릴리는 퍼져 있을 이렇게 멋져 보인 적이 없는데 하면서 그의 외모를 칭찬하는 듯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죠. 

    매체에서도 둘의 관계를 의심하는 기사가 났지만, 두 사람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 상태라고 하는군요.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시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