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pace Odyssey

2023.02.26

by VOGUE

    Space Odyssey

    시간과 공간이 일치하는 순간. 바로 그 찰나에 정지된 여행의 흔적.

    리모와의 시그니처 여행 가방인 ‘오리지널’의 새로운 변신. 강렬한 빨간색 가죽 손잡이가 모던한 감각을 뽐내는 ‘오리지널 트위스트’. 기내용 사이즈로 39×23×55cm.

    미니멀하고 공학적인 리모와 러기지의 알루미늄 보디는 비행기 동체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중해를 닮은 쿨한 메탈릭 블루 컬러를 입은 오리지널 컬렉션의 사이즈는 36.5×44×80cm.

    클래식 케이스에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로 각자의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유니크’. 알루미늄 보디에 가죽 손잡이 장식은 물론 러기지 태그, 액세서리마다 다른 색을 조합할 수 있다.

    남미 열대에 서식하는 스칼렛 아이비스의 깃털 색을 표현한 ‘레드’ 컬러는 리모와의 시그니처인 알루미늄의 표면에 선명한 안료를 새긴 것. 기내용 사이즈의 ‘리모와 오리지널’.

    매끈한 알루미늄 보디와 통통 튀는 컬러 포인트 가죽 장식이 보여주는 젊고 쿨한 멋과 매력의 ‘오리지널 트위스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동반자로 손색없다.

    리모와 캐리어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깔끔한 디자인에 튼튼한 소재와 용량이다. 기존의 납작한 직육면체형이 아니라 정육면체형 디자인으로 수납이 더욱 용이하다. 사이즈는 36.5×44×80cm. 캐리어는 리모와(Rimowa), 스티커와 테이프는 유니버셜컨디션(Universalcondition).

      패션 디렉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이신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