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쇼 인사이드 쇼

2019.12.14

by 황혜영

    쇼 인사이드 쇼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토크쇼는 게스트를 초대해 인터뷰를 하거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되죠. 이러한 진부한 틀을 깨고 미국 토크쇼는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흥미 불러일으킵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스타들도 거리낌 없이 그들의 숨겨둔 끼를 발산하죠. 호스트와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있는 토크쇼 안의 쇼! 지금 소개할게요.


    지미 팰런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SNL> 출신의 코미디언이자, 배우이자, 뮤지션이기도 지미 팰런이 이끄는 쇼는 그의 성향이 그대로 묻어납니다. 특히 성대모사로 <SNL> 오디션에 합격했을 만큼 그의 주 무기를 살려 게스트로 출연한 스타들과 성대모사와 모창 대결을 펼치는 코너를 진행하기도 하죠. 음악적인 요소가 가득한 주목할 만한 지미의 인사이드 쇼는?

    Musical Impressions


    모창을 해야 할 가수와 부를 노래가 선택되면 지미 팰런과 게스트가 돌아가며 부르는 방식의 게임. 애덤 리바인, 제이미 폭스 많은 뮤지션이 나와 그들의 모창 능력을 뽐냈지만,  단연 1등은 아리아나 그란데죠.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그리고 (그녀가 개인적으로 자신 있어 하는) 셀린 디온의 모창 능력을 확인할 있는 해당 영상은 14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그녀의 놀라운 모창 능력을 지금 인해보세요

    Beat Battle

    지상 최고의 밴드라고 일컫는 더 루츠(The Roots) 지미 팰런 쇼의 고정 밴드죠. 비트 배틀은 루츠가 랜덤한 비트를 연주하면 지미와 게스트가 돌아가며 비트에 맞는 곡을 생각해내 부르는 것이죠. 음악에 대한 지식이 많아야 하는 물론이고, 박자감과 음감까지 갖추어야 있는 고난도 게임.

    Emotional Interview

    이모셔널 인터뷰는 대화를 하면서 제시된 상황에 맞춰 그때그때 맞게 연기해야 하는 코너입니다. 무엇보다 순발력을 요하는 코너이니만큼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있는데요, 얼마 출연한 벤 스틸러는 호스트 지미는 물론 시청자들의 배꼽을 그야말로 빼놓았습니다. 배우의 순발력 누가 따라갈까요?

    제임스 코든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영국에서 당당히 미국 공영방송의 토크쇼 호스트 자리를 차지한  제임스 코든의 쇼도 재밌는 코너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경험도 있고 음악 실력도 출중한 제임스 역시 지미 팰런과 마찬가지로 음악과 관련된 코너가 많죠. 아마 가장 많은 코너를 가진 토크쇼가 아닐까 생각되는 제임스 코든 인사이드 , 무엇이 있을까요?

    Crosswalk the Musical

    그대로 횡단보도에서 뮤지컬을 하는 코너. 횡단보도가 초록불인 순간을 이용해 정지선 앞에 운전자들에게 뮤지컬을 선보입니다. 보통 뮤지컬 영화를 개봉하면 영화 홍보 출연한 실제 영화배우들과 모습으로 변신하고 춤추며 노래하죠. 웃긴 앞에서 하든 운전자들은 별로 신경을 안 쓰는 눈치. 제임스 코든과 그의 크루들만 신난 뮤지컬, 정말 재미있습니다.

    Spill Your Guts

    한국식진실게임 ‘Spill Your Guts’ 게스트와 호스트가 돌아가며 질문을 하는데, 상대가 답을 못하면 음식을 먹게 하는 게임이죠. 문제는  질문이 난감하기 이를 데가 없고 보기로 나온 음식은 고스트 페퍼 핫소스나, 닭발을 비롯해 심지어는 1000년간 숙성된 달걀, 생선 스무디, 소의 말린 성기 모두 혐오 음식. 난감한 순간 스타들은 순발력을 보일까요? 4~5 실제 연인 사이였던 켄달 제너와 해리 스타일스가 함께 진실게임, 지금 확인해보세요.

    Flinch

    제임스 코든은 게스트를 인터뷰하는 방법도 독특합니다. 플린치는 그대로 움찔하지 말아야 하는 게임. 출연한 게스트는 투명 유리 뒤에 서서 제임스와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다가 날아오는 물 폭탄에도 놀라지 말아야 하는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게임이죠. 코너에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NCT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김시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Youtube,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