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샤넬 샹스

2020.03.09

by VOGUE PROMOTION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샤넬 샹스

    마카롱처럼 동그랗고 귀여운 보틀, 러블리한 향, 달콤한 파스텔 컬러까지. 화이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 단 하나의 완벽한 향수, 샤넬 샹스(Chanel Chance)!

    온 세상이 따스한 봄빛으로 가득찬 3월이 오면, 여성들의 마음은 한껏 들뜨기 시작합니다. 그 중에서도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되면 설렘 지수는 최고조가 되죠. 사랑하는 그의 스위트한 마음을 선물받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특별하고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샤넬 샹스 향수를 추천합니다. ‘행운’과 ‘기회’라는 뜻을 지닌 샹스와 함께 사랑과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CHANEL CHANCE EAU TENDRE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50ml 15만 2천원, 100ml 21만 9천원.

    진주빛이 도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유니크한 라운드 디자인이 말 그대로 여심을 저격합니다. 향 또한 크리미하고 머스키한 노트가 재스민과 만나 부드러운 동시에, 달콤하게 톡 쏘는 과일향과 퍼펙트 조화를 이루죠. 샹스 오 땅드르(Chance Eau Tendre)를 입은 여성은 더욱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으로 변신합니다. 특히 샤워하고 막 나온 듯한 싱그러운 느낌의 향이 잔향으로 오래 지속되는데요. 데이트 날, 그의 마음도 더욱 두근거리게 하겠죠? 꽃과 과일 향이 기분좋게 어우러진 샹스 오 땅드르의 산뜻한 향기가 화이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CHANEL CHANCE

    샹스 오 드 뚜왈렛 50ml 12만 6천원, 100ml 18만원
    샹스 오 비브 오 드 뚜왈렛 50ml 12만 6천원, 100ml 18만원
    샹스 오 후레쉬 오 드 뚜왈렛 50ml 12만 6천원, 100ml 18만원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50ml 15만 2천원, 100ml 21만 9천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샤넬 샹스 라인 아이템들을 함께 소개합니다. 선물받는 그녀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을 매치해보세요! 핑크 페퍼와 시트러스로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는 ‘샹스’. 자몽과 오렌지 향이 상큼발랄한 ‘샹스 오 비브’. 시원하고 우아한 시트론 향의 ‘샹스 오 후레쉬’. 부드럽고 달콤한 물결이 치는 순수한 플로럴 향, ‘샹스 오 땅드르’까지. 샹스를 닮은 동그란 마카롱도 함께 챙기면 더 센스 넘치겠죠?

    화이트데이를 더욱 근사하게 만들 샤넬 샹스 오 땅드르와 함께한 러블리한 영상을 만나보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