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남은 여름을 부탁해

2020.08.11

남은 여름을 부탁해

힘겨울 정도로 길고 긴 장마가 끝나면 또다시 더위의 공습이 시작될 예정! 자꾸만 바닥으로 꺼져 들어가는 몸을 일으켜줄 시원한 신상 맥주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십년지기 친구처럼 편안한 호가든 오리지널과 함께 집콕 중이신가요? 익숙함에서 벗어나 신선한 자극이 필요할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땐 호가든 청포도 맛을 선택해보세요.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유자, 호가든 레몬, 호가든 체리에 이은 네 번째 기획 제품이랍니다.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
With 각종 치즈나 담백한 비스킷을 곁들일 때 가장 훌륭한 궁합을 보여줘요.

핸드앤몰트 상상 페일에일

특유의 쓴맛 때문에 페일에일 종류에는 불신이 있다고요? 핸드앤몰트에서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상상 페일에일’은 국산 꿀과 허니몰트를 더해 기분 좋은 단맛이 특징이랍니다. 국산 재료만 사용해 맥주의 맛과 향을 완성했으며 은은한 감귤 향 덕분에 목 넘김이 더욱 좋습니다.
With 복숭아 또는 체리 등 단맛이 강한 과일 플레이트와 함께 즐겨보세요.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크래프트 맥주 체험 공간으로 유명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의 오랜 베스트셀러 레시피를 그대로 캔으로 옮긴 맥주도 있습니다.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는 트로피컬 과일 향과 5% 이하의 낮은 도수가 특징으로 지난 6월 출시 이후 팬층을 늘려가고 있답니다. 전국 5대 편의점 어딜 가도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With 피자나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이라면 뭐든 최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강원도 고성 문베어브루잉 설악산 스타우트

집콕 라이프와 함께 ‘맥주 도장 깨기’에 도전 중이라면 문베어브루잉의 맥주도 빼놓을 수 없죠. 강렬한 반달곰의 형체를 프린트한 ‘설악산 스타우트’는 로스팅한 보리와 초콜릿, 비스킷 향을 절묘히 믹스한 달콤 쌉싸름한 흑맥주랍니다. 흙 내음이 적당히 섞인 민트 향 덕분에 경쾌한 끝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대형 마트에서 맥주 쇼핑 중 반달곰을 만나거든 주저 없이 집어 들어도 좋습니다.
With 짭짤한 감자 칩이나 귀가 울릴 정도로 바삭바삭한 과자와 페어링할 때 가장 맛있습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스페셜 에디션

한 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국내 팬들을 위해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이 더해진 기프트팩을 선보입니다. 일상 속 ‘라이프 아르투아’를 포착한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그려냈죠.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 세트로 구성됐으며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입 가능해요.

With 치즈 가루를 듬뿍 올린 감자 튀김 또는 타코와 곁들여 보세요.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