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서강준의 사진에 담긴 약속

2020.12.14

서강준의 사진에 담긴 약속

배우 서강준이 사진으로 감동을 안겼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단순한 사진 한 장처럼 보이는데요, 사실 이 사진에는 사연이 있습니다. 

13일 서강준은 인스타그램에 셀피를 올렸습니다. 사진 밑에는 약속을 의미하는 이모티콘을 덧붙였죠. 단순히 근황을 공개한 걸로 보이지만, 사실 이 사진은 얼마 전 세상을 떠난 개그우먼 故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강준은 지난 10월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를 통해 온라인 팬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박지선이 MC로 함께했죠. 박지선은 당시 서강준과 약속을 했습니다. “첫눈이 오는 날 SNS에 셀피를 업로드해달라”고.

“서강준이 약속을 잘 지켜요. 1년 전 팬 미팅에서도 아이슬란드 가족 여행 사진을 공유해달라는 약속을 바로 지키지 않았습니까. 나는 올렸나 안 올렸나 꼭 확인해봐요. 첫눈 오는 날 고양이들이랑 같이 셀카 찍어서 올려주세요.”

서강준이 사진을 올린 날 서울에는 올겨울 들어 첫눈이 내렸는데요, 서강준이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킨 겁니다. 박지선은 드라마 제작 발표회는 물론, 서강준의 팬 미팅을 2년 연속 진행하는 등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고인이 된 박지선과 그를 기억하고 약속을 지킨 서강준. 그의 배려 덕분에 많은 이의 마음속에 박지선을 향한 그리움이 첫눈처럼 소복이 쌓였을 거예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seokj1012, TikTo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