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머리 해결사, 디퓨저!

Beauty

곱슬머리 해결사, 디퓨저!

2021-07-02T11:11:48+00:00 2021.01.08|

비나 눈이 오는 , 부스스해지는 곱슬머리를 감출 없어 괴로웠던 적이 있다면? 2021년엔 당당해질 것. 바야흐로 곱슬머리의 시대! 곱슬머리를 매직기로 쭉쭉 펴 과거와는 달리 자연스러운 꼬부랑꼬부랑 머리가 트렌드로 급부상했습니다

반곱슬, 부분 곱슬, 전체 곱슬의 소유자라면 주목! 그대들에겐 먼저 훌륭한 헤어드라이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충실한 조수 역할을 할 ‘디퓨저‘를 구비하길 추천합니다디퓨저는 모발의 자연스러운 컬을 방해하지 않고 풍성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죠. 오후만 되면 뿌리가 축 늘어지는 힘없는 모발에도 디퓨저를 사용해보세요. 뿌리 반대쪽으로 쓸어주며 모발을 말리면 풍성한 볼륨이 살아나죠. 

디퓨저는 이렇게 생겼어요. 밥그릇처럼 넓적하고 큰 크기에 공기가 통하는 구멍이 송송 나 있죠.

드라이어의 일반 노즐을 사용하면 잔머리가 날리고 곱슬머리가 더 부스스해질 수 있는 데 반해 디퓨저는 여러 개의 구멍으로 나오는 바람을 통해 타고난 컬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한 채 말릴 수 있어요. 디퓨저를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모발의 큐티클이 손상되지 않고 부드러운 공기 흐름으로 모발을 말릴 있죠.

평균 4.8! 높은 점수의 품평 리뷰를 보유한 전 세계 베스트셀러 디퓨저를 모았습니다.

히피 펌을 위한 티스리(T3)의 ‘소프트 컬 디퓨저(Soft Curl Diffuser)’는 얇은 컬, 굵은 컬 등 거의 모든 스타일에 큰 효과가 있어요. 이 디퓨저를 쓰고 나면 평소보다 윤기가 더 많이 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디퓨저의 고른 열 분배 능력 때문이랍니다. 가격은 30달러.

 

그린치의 초록색 손처럼 생긴 데바컬(DevaCurl)의 ‘데바퓨저(DevaFuser)’는 360도 공기 흐름을 통해 그 어떤 디퓨저보다 더 빨리 머리를 말리도록 도와줍니다. 세라믹과 훌륭한 내열성 소재로 웨이브를 유지하면서 모발을 가볍게 건조시킵니다. 가격 50달러.

핫삭스(Hot Sock)의 ‘울트라라이트 디퓨저(The Ultralight Diffuser)’는 말 그대로 양말처럼 생겼어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접을 수 있어서 보관이 용이하죠. 여행 가거나 운동하러 다닐 때 좋겠어요. 어떤 드라이어에도 맞는 사이즈로 저렴한 가격은 덤. 가격 7달러.

제이엠더블유(JMW)의 ‘스타일링 디퓨저(Styling Diffuser)’는 드라이어의 풍온 조절 없이 디퓨저의 손잡이 부분을 아래위로 돌려 2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가격은 2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