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김수현-송중기-이민호, 그들이 온다

2022.11.11

by 오기쁨

    김수현-송중기-이민호, 그들이 온다

    2021년 새해가 밝으면서 톱스타들도 기지개를 켜기 시작했습니다. 이름만으로도, 아니 존재만으로도 반가운 남자 배우 김수현, 송중기, 이민호가 그 주인공인데요. 올해도 바쁘게 보낼 세 배우, 어디서 만나볼 수 있을까요?

    김수현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힐링과 감동을 안긴 김수현. 올해는 긴장감 넘치는 장르물 <그날 밤>으로 차기작을 정했습니다. 

    <그날 밤>은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영국 BBC에서 방송된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대중의 시각에서 형사 사법제도를 파헤쳐 많은 인기를 얻었죠. 김수현은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 김현수 역을 맡았습니다.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그가 살아남기 위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중기

    송중기가 출연한 영화 <승리호>가 오는 2월 넷플리스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도 그를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2월 방송될 tvN <빈센조>에 송중기가 변호사로 출연합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조직에 몸담았던 변호사가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소탕하는 유쾌 상쾌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송중기는 마피아의 냉철한 전략가이자 변호사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입니다. 

    이민호

    지난해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며 저력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 이민호.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죠.

    이민호가 올해는 미국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데뷔 후 미국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죠. 그는 현재 애플TV플러스 드라마 <파친코> 촬영 중입니다. <파친코>는 4대에 걸쳐 굴곡진 세월을 지내온 한국인 이민 가족의 이야기로, 이민호는 지난해 12월 한국 촬영을 마치고 2월에는 캐나다 촬영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골드메달리스트, 하이스토리 디앤씨, MYM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