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 음악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취향이 담긴 음악을 공유하고 싶을 때, 백 마디 말 대신 음악으로 내 기분을 표현하고 싶을 때, 이제 음악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5초 분량으로 올릴 수 있는데요, 영상이나 사진에 배경음악을 추가하는 거죠. 스토리에 ‘음악 스티커’가 생겼는데요,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고, 내가 원하는 구간을 정해 사진과 영상에 적용하는 방식입니다.
특정 곡이나 다양한 장르, 적절한 분위기의 곡을 추천 혹은 둘러보기 탭에서 선택할 수도 있어요.
스토리에 사용된 ‘음악 스티커’를 클릭하면 해당 아티스트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가사 스티커는 가사 서비스를 지원하는 음원에서 활성화되는데요, 가사가 있는 노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팝업이 뜹니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효과나 텍스트 변환 효과도 적용할 수 있어요.
또 스토리에 원래 있던 ‘질문 스티커’에 ‘음악 질문 스티커’가 추가됐습니다. 궁금한 음악이 있다면 질문을 올릴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답변할 수도 있죠.
오늘 여러분의 기분은 어떤가요? 지금 스토리에 음악을 올려 주변 사람들에게 살짝 힌트를 주세요.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어그 부츠를 우아하게 신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2024.12.09by 이소미
-
Culture
처음 뵙겠습니다, 영화로 만나는 ‘에드워드 호퍼’
2024.11.29by VOGUE
-
패션 뉴스
루이 비통×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에디션 기념 애니메이션 2
2024.12.10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
리빙
옥스퍼드대 출판부가 주목한 올해의 단어 '뇌 썩음'
2024.12.03by 오기쁨
-
패션 뉴스
마르지엘라를 떠나는 존 갈리아노,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
2024.12.12by 안건호, Giulia Di Giamberardin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