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니 유튜브 구독자 500만 넘겼다

2022.11.11

by 오기쁨

    제니 유튜브 구독자 500만 넘겼다

    제니는 제니입니다.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사가 되는 진짜 스타, 제니.

    블랙핑크로 데뷔한 후 그녀의 삶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큐티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제니는 어떤 스타일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소화하며 최고의 셀럽으로 떠올랐죠. 이제 제니는 하나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제니에 대한 관심은 SNS 팔로워 수만 봐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3,900만 명을 훌쩍 넘기는 그녀. 제니가 따로 운영하는 필름 사진 계정 팔로워는 200만 명입니다. 여기에 얼마 전 시작한 제니의 유튜브 채널은 5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불과 3주 전, 제니는 개인 유튜브 채널 ‘제니루비제인 오피셜(Jennierubyjane Official)’을 개설하고 첫 영상 ‘Hello world. From Jennie’를 올렸죠. 제니는 “일상 그리고 재미있는 것들을 공유하고자 만들었다”고 밝히며 데일리 룩 소개부터 ‘When Will My Life Begin’을 커버해 공개했습니다. 

    제니가 올린 영상은 4일 현재 2,500만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오픈 당일 100만 구독자를 넘어섰고, 3주 만에 500만 명을 넘기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죠. 이에 대해 제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끄러운 내 유튜브 사랑해줘서 고마워요”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제니의 유튜브 다음 영상을 기다리느라 현기증이 나는 건, 모두 그런 것 맞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홍장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