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열애 중’ 이광수-이선빈 커플 근황

daily issue

‘4년째 열애 중’ 이광수-이선빈 커플 근황

2021-08-09T18:04:55+00:00 2021.08.09|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광수, 이선빈 커플이 여전히 건재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SBS <런닝맨>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죠. 두 사람의 만남은 당시에도 큰 이슈였습니다. 이선빈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지목했기 때문. 당시 방송에서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며 “티격태격하는 성격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마침내 <런닝맨>에서 마주한 두 사람! 이광수는 솟아오르는 광대뼈를 숨기지 못하고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는 등의 발언을 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은 결국 진짜 사랑으로 이어졌죠. 

두 사람은 2018년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4년째 열애 중인 이 커플은 여전히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광수는 영화 <싱크홀>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선빈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쑥스러워하며 대답했습니다.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 밖에서 만나면 안 된다 이런 건 없고, 맛있는 것도 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전히 예쁜 연애를 하고 있는 두 사람. 앞으로도 따로 또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