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블랙 vs 화이트

2021.10.13

블랙 vs 화이트

白黑 백옥 같은 피부에 칠흑 같은 머리. 블랙과 화이트라는 양극단의 매력.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 3 아이섀도 팔레트 중 선명한 블루로 포인트 컬러를 잡는다. 눈꼬리는 샹테카이 ‘러스터 글라이드 실크 인퓨즈드 아이 라이너 #레이븐’으로 연출한 뒤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 3 아이섀도 팔레트의 오렌지 컬러를 사선으로 터치하여 아이섀도와 대비를 주고 봉황의 화려한 색감을 표현했다.

펜티 뷰티 ‘플라이펜슬 롱웨어 아이라이너 #배드 브라이드’로 눈매를 그리고, 바비 브라운 ‘럭스 매트 립칼라 #세미 네이키드’로 입술을 꽉 채워 발랐다. 퀼팅 드레스는 제이든 초(Jaden Cho).

맥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싱크투어위스퍼’로 탈이 연상되는 점을 표현하고, 돌체앤가바나 뷰티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눈꼬리를 뺀다. 입술은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매트 #331’. 화이트 홀터넥 드레스는 하나차 스튜디오(Hanacha Studio).

베네피트 ‘훌라’로 광대뼈를 감싸듯 발색하고 RMK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 #Shade 02’의 오렌지 컬러로 눈두덩을 칠한다.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매트 #33 Earth Wind’와 톰 포드 뷰티 ‘아이 콜 인텐스 #Onyx’로 눈 위아래를 채워준 다음 나스 ‘립스틱 #Aya’와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 #Impulsive’를 섞어 바른다. 장갑이 달린 보디수트는 시렉스(Siereks).

스쿠 ‘퓨어 컬러 블러쉬 #06 Harusumire’로 두 뺨을 물들이고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ABH 노르비나 콜렉션’ 중 #D3(빨강), #E2(주황)로 눈 앞머리부터 레드 컬러를 채색한 뒤 오렌지 컬러로 그러데이션한다. 또렷한 눈매는 랑콤 ‘아트라이너 #01 Noir’로 잡은 것. 입술은 ‘나스 립스틱 #섹슈얼 힐링’. 컷아웃 레이스 톱은 푸시버튼(Pushbutton).

B&W 파격적이고 분방하며 격외의! 그리하여 지극히 '한국'적인 여인의 초상. 세포라 컬렉션 '컬러풀 리무버블 아이섀도 펜' #304 블랙 레이스로 광대뼈 아래를 감싸면서 턱 라인과 연결해 셰이딩 라인에 짙게 발색한다. 동일한 제품으로 한쪽 콧대에 음영을 주면서 룩에 통일감을 부여했다.

샤넬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트렌스페어런트’로 은은한 광채를 더한 다음 한쪽 눈두덩에 속눈썹을 이용한 오브제를 얹어 마무리했다. 자연스러운 입술은 나스 ‘립스틱 #벨르 드 쥬르’.

메이크업포에버 ‘컬러 스틱 #M110’을 얼굴 전면에 얹은 뒤 가는 브러시로 회화적 터치를 더했다. 리틀 블랙 드레스는 문초이(Moon Choi).

메이크업포에버 ‘컬러케이스’로 눈두덩을 시작으로 사선으로 면을 표현한다. 입술은 지방시 뷰티 ‘르 루즈 인텐스 컬러 센슈얼리 맷 립 컬러 #N109 Brun Casual’을 옅게 터치한 것.

돌체앤가바나 뷰티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아이홀에 라인을 그린다. 입술은 스쿠 ‘시어 매트 립스틱 #01 산 속의 벚꽃’을 칠한 것. 톱으로 연출한 메시 스커트는 아크리스(Akris).

DOT DOT DOT 점, 선, 면. 그 무질서하고 자유로운 삼중주. 세포라 컬렉션 ‘컬러풀 리무버블 아이섀도 팬 #22 실버 폭스’로 미간에 원형으로 발색해 신비로운 느낌을 전한다. 입술은 맥 ‘립스틱 #Myth’. 블랙 후프 형태의 톱과 스커트는 선우(Sun Woo).

맥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싱크투어위스퍼’로 얼굴 중앙에 흰색 라인을 연출한다.

시슬리 ‘휘또-아이 트위스트 #Noir’로 얼굴에 균일한 간격의 점을 표현했다.

샤넬 ‘깔리그라피 드 샤넬 #65 이뻬흐블랙’으로 일자 눈썹을 그려준 후 양 볼 중앙에 원을 그린 것. 블랙 레더 뷔스티에는 노쿠노쿠(Noku Noku).

바비 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캐비아 잉크’로 초승달이 연상되는 라인을 터치했다. 밴디지 톱은 쏜지크(Songe Creux).

ADAM & EVE 창세기. 아담과 이브가 있었으니…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클리어 브로우 젤’로 눈썹 결을 세운 뒤 RMK ‘멀티 페인트 컬러즈 #05 시나몬 로즈’로 눈 앞머리와 볼에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눈 앞머리의 은은한 하이라이트는 펜티 뷰티 ‘매치 스틱스 쉬머 스킨 스틱 #컨페티’. 입술은 시세이도 ‘락커잉크 립샤인 #311 Vinyl Nude’.

누드스틱스 ‘누디즈 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 컬러 #솔트 사이렌’으로 콧대, 양 볼, 턱 끝에 퍼지듯 발색한다.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으로 눈썹 결을 위로 바짝 세워 살린 뒤 어반디케이 ‘24/7 모노 #와일드 원’으로 눈 앞머리에 가볍게 음영을 더한다. 입술은 베네피트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밤 #스파이스드 레드’. 보디 주얼리와 헤드피스는 솔트워터(Saltwater).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스캔들러스’와 톰 포드 뷰티 ‘쏠레이 쉬어 치크 듀오’ 중 핑크 컬러를 사용해 홍조 띤 듯 오묘한 터치를 더한다. 윤영의 입술은 구찌 ‘루즈 아 레브르 사틴 립스틱 #600 더 펄른 스페로우’를 중지로 톡톡 펴 바른 것. 성식의 입술은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블러쉬 #100 소프트탠’.

어딕션 ‘아이라이너 펜슬 #01 Blackjack’으로 오른쪽 볼에 검은색 눈물 한 방울을 연출했다. 입술은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블러쉬 #100 소프트탠’.

펜티 뷰티 ‘칙스 아웃 프리스타일 크림 블러셔 #스트로베리 드립’으로 양 볼을 물들이듯 은은하게 발색한다. 그물에 겔랑 ‘아이라이너 #01’ 제품을 발라 도장을 찍어내듯 뱀의 허물을 표현한 뒤 세포라 ‘인텐스 잉크 라이너 #08 새틴 퓨어 화이트’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한다. 입술은 샹테카이 ‘립 시크 #히솝’.

GROTESQUE 색채를 탈피한 무채색 반란. 이상한 듯 탐미적인 흑백 판타지아. 눈썹을 탈색한 뒤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워터프루프 크림 컬러 #제트’로 눈두덩과 눈꼬리, 언더라인을 칠한다. 촉촉한 텍스처는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과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워터프루프 크림 컬러 #제트’를 섞어 덧칠한 것. 마지막으로 뷰러로 속눈썹을 바짝 올린 다음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버터스카치’로 누드 베이지 립을 완성한다.

무결점 피부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페인트 #잇블랙’으로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발라 블랙 립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펜슬 드레스는 자라(Zara), 팬티는 H&M.

눈부신 은빛 얼굴은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크림 워터프루프 #3 실버’로 촉촉한 글리터 베이스를 연출한 것. 네일 장식 헤드피스는 솔트워터(Saltwater).

힌스 ‘뉴 앰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 #01 아이데이션’을 사용해 눈 앞머리부터 쌍꺼풀 라인을 지나 관자놀이까지 길게 라인을 빼고 언더라인까지 채워 위아래로 연결한다. 속눈썹 결이 살아 있는 자연스러운 형태의 인조 속눈썹에 힌스 ‘뉴 앰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 #01 아이데이션’을 덧칠하여 화려한 화이트 래시를 연출하고, 입술은 제품 사용 없이 파우더를 살짝 눌러 매트하게 마무리한 것. 미러 드레스는 수기(Su Gi).

얼굴과 몸에 분장용 페이스 & 보디 페인트 크리오란 ‘수프라컬러 크라운 화이트’를 도포한 뒤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루스 세팅 파우더’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눈썹은 하얗게 탈색해 창백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입술에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입술 중앙에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파워트립’을 발라 유리알 광택의 레드 립을 완성했다. 스트랩 드레스는 문초이(Moon Choi).

포토그래퍼
민현우, 김신애, 윤지용, 조기석, 이규원
뷰티 에디터
이주현
모델
박지현, 김성희, 장한나, 장민영, 배윤영, 조성식, 이수아, 김서진, 김도현, 조안
헤어
신가베, 장혜연, 이선영
메이크업
오가영, 유혜수
네일
임미성, 최지숙(브러쉬라운지)
스타일리스트
주가은
플라워 스타일링
하수민(그로브)
세트 스타일링
전수인, 유혜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