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고윤정의 봄, 봄, 봄

2022.02.21

by 김다혜

    고윤정의 봄, 봄, 봄

    봄이 오면

    눈에 닿는 모든 것이 생동하는 계절. 로로 피아나와 고윤정의 싱그러운 봄맞이.

    ISN’T SHE LOVELY 로로 피아나와 배우 고윤정이 만나 아름다운 계절의 시작을 알린다. 해사한 얼굴에서 새초롬하게 피어난 봄꽃이 연상된다.

    SPRING BREEZE 꽃샘추위에 대비한 더블 캐시미어 케이프.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계속 만지고 싶을 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은 덤이다.

    CITY VACANCE 활기찬 여름 에너지를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시티 룩부터 리조트 룩까지 아우른다. 선명한 색과 담백한 톤의 대비로 룩의 움직임이 더 돋보인다.

    YOUNG & BEAUTIFUL 클래식한 대학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 컬렉션. 자카드를 정교하게 직조한 로로 피아나 엠블럼이 특징이다.

    FOR EVERYWHERE 기쁜 마음, 가벼운 옷차림, 움직이는 삶에 초점을 맞춘 2022 S/S 시즌 로로 피아나는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MISS SUNSHINE 어여쁜 노란색 실크 드레스를 입은 고윤정. 싱그러운 모습이 봄을 맞는 설렘과 꼭 닮았다.

    FLOWER GIRL 여러 꽃이 뒤섞인 무늬가 이번 컬렉션의 화사한 분위기를 상징한다. 큼지막한 꽃송이를 눈에 담으니 봄이 왔음을 절로 느낀다.

    LEMON SORBET 레몬처럼 상큼한 고윤정의 봄. 산뜻한 색과 앙증맞은 크기의 큐브 형태가 돋보이는 미니 백은 ‘엑스트라 포켓 L 11.5’ 파우치. 의상과 액세서리는 로로 피아나(Loro Piana).

    포토그래퍼
    고원태
    패션 에디터
    김다혜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최시노
    Sponsored by
    Loro Pian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