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인간 디올 뷰티’, 지수의 시크한 메이크업

2022.03.11

by 송가혜

    ‘인간 디올 뷰티’, 지수의 시크한 메이크업

    지난 3월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2-2023 가을/겨울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는 또 한 번 매혹적인 혁신이 펼쳐졌습니다.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그야말로 ‘인간 디올’의 모습을 보여주는 지수 역시 쇼에 참석했죠. 포토월 앞에 선 지수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만큼이나 빛나는 모습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무결점 피부, 시크한 립, 브라운 톤으로 음영을 준 아이 메이크업과 글리터로 반짝임을 더한 그녀의 매혹적인 뷰티 룩. 그 백스테이지 시크릿을 <보그>가 공개합니다.

    BASE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

    디올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우더-노-파우더 #0N'

    디올 '루즈 블러쉬 #250 볼'

    먼저, 지수의 은은한 광채가 뿜어나오는 베이스 메이크업입니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는 바로 2022년 한층 풍부해진 플로럴 스킨케어 포뮬러와 커버력을 탑재한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이 그 비결이죠.  유분을 잡아주는 효과가 뛰어난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바디 파우더-노-파우더’로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합니다. 그리고 장밋빛 생기를 머금은 두 볼은 디올 ‘루즈 블러쉬 #250 볼’을 발라 완성했습니다.

    EYE

    디올 '디올쇼 5 꿀뢰르 꾸뛰르 #689 미차'

    디올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090 블랙'

    디올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090 블랙'

    브라운과 골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올쇼 5 꿀뢰르 꾸뛰르 #689 미차’를 사용해 깊이감 있고도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했습니다. 언더라인은 골드 글리터를 터치해 화려하고도 화사한 반짝임을 더했죠.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090 블랙’은 눈매를 한층 시원하고 또렷하게 보이도록 하는 메이크업 트릭입니다.

    LIPS

    디올 '어딕트 립스틱 #100 누드 룩'

    디올 '어딕트 립스틱 #720 이콘'

    지수의 룩 가운데 가장 주목할 포인트는 바로 립 메이크업입니다. 다가오는 3월 31일에 출시되는(*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3월 25일 선출시)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중 그녀가 직접 선택한 두 가지 컬러를 레이어드했죠. 모던한 누드 컬러인 ‘#100 누드 룩’을 입술 전체에 베이스처럼 발라 베이지 컬러로 연출합니다. 그다음 딥 로즈우드 색상의 ‘#720 이콘’을 발랐습니다.

    그야말로 ‘Effortless Chic’라는 용어가 연상되는!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지수의 백스테이지 뷰티 룩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송가혜
    포토
    Instagram, Getty Images
    Sponsored by
    Dior Beaut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