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소녀시대의 <소시탐탐>

2022.11.06

소녀시대의 <소시탐탐>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룹 소녀시대가 올해로 어느덧 데뷔 15주년을 맞았습니다. 올여름 컴백에 앞서 소녀시대 완전체가 출연하는 단독 예능 프로그램을 먼저 보게 될 예정입니다. 이름하여 <소시탐탐>.

2세대 대표 걸 그룹으로 자리 잡은 소녀시대는 최근 몇 년 동안 완전체 활동보다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윤아와 수영, 유리, 서현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자로 자리 잡았죠. 태연, 효연, 티파니 영은 개인 음악 활동에 집중했고, 써니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여전한 끼를 발산했습니다.

2017년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 발매 이후 소녀시대라는 이름으로 다 함께 무대에 서는 모습은 보기 어려웠는데요, 지난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다 같이 출연해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죠.

그로부터 1년 만인 오는 7월 초, 소녀시대 완전체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베일을 벗습니다. JTBC <소시탐탐>에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출연해 리얼리티, 게임 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녀시대는 7월 <소시탐탐>에 이어 오는 8월 데뷔 15주년 기념 새 앨범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결같이 끈끈한 우정으로 뭉친 소녀시대의 컴백,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SM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