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BABY, IT’S COLD OUTSIDE

2023.01.16

by VOGUE PROMOTION

    BABY, IT’S COLD OUTSIDE

    스포티하고 시크한 휠라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입은 이유미의 온전히 포근하고 아늑한 순간.

    같은 소재의 바라클라바와 함께 연출해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비엘라 오프화이트 컬러의 우먼 밀라노 숏다운은 휠라(FILA).

    기장이 짧은 숏다운은 여성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유광 블랙 컬러의 우먼 밀라노 숏다운은 휠라(FILA), 반짝이는 스팽글 포인트의 톱과 스커트는 모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슈즈는 레페토(Repetto).

    활동성 있게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의 유니 밀라노 다운 베스트는 휠라(FILA). 베스트와 조화를 이룬 터틀넥과 샤스커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슈즈는 레페토(Repetto).

    고품질 덕다운 충전재를 가득 채워 볼륨감은 물론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글로시한 질감이 더욱 돋보이는 라이트 그린 컬러의 유니 밀라노 다운은 휠라(FILA). 고급스러운 플로럴 자카드 원단의 슬리브리스 톱은 문리(MOONLEE).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은 다운의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액상 시레 가공을 거쳐 세탁 후에도 광택감이 유지되는 우먼 밀라노 숏다운은 휠라(FILA).

    2way 지퍼를 사용해 여밈이 자유로운 우먼 밀라노 숏다운은 휠라(FILA).

    취향에 따라 유광과 무광을 선택할 수 있는 블랙 컬러의 우먼 밀라노 숏다운은 휠라(FILA). 나일론 원사로 만들어 착용했을 때 가볍고 편안하다.

    다운 베스트는 겨울철 스타일링 활용성이 무척 뛰어나다. 화이트 컬러의 유니 밀라노 다운 베스트는 휠라(FILA).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와 함께 연출한 크롭트 셔츠와 자카드 스커트는 모두 문리(MOONLEE).

      콘텐츠 에디터
      박채원
      포토그래퍼
      김영준
      필름
      홍준형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유혜수
      스타일리스트
      이하정
      네일
      김수지
      세트
      명정우 (BB CREATIV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