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퍼렐 윌리엄스×RM

2022.11.02

by 오기쁨

    퍼렐 윌리엄스×RM

    방탄소년단 RM과 팝 스타 퍼렐 윌리엄스가 만났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는데요, 곧 퍼렐 윌리엄스의 앨범을 통해 이들이 함께 작업한 곡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롤링 스톤>은 1일 퍼렐 윌리엄스와 RM이 함께 찍은 커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신비로운 조명 아래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시선을 뗄 수 없는데요.

    <롤링 스톤>에 따르면, 퍼렐 윌리엄스와 RM은 최근 원격 작업으로 신곡 녹음을 마쳤습니다. 해당 곡은 퍼렐 윌리엄스의 새 앨범 <프렌즈>에 실릴 전망입니다. 

    두 사람의 대화에서 RM이 첫 솔로 앨범 작업을 90%가량 완성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RM은 “그동안 믹스테이프를 몇 개 냈지만 그건 실험이었다. 이번이 내 공식적인 첫 솔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죠.

    이에 퍼렐 윌리엄스는 “남은 10%에서 내가 필요하다면 (함께 하겠다)”고 답했고, RM은 “15년 동안 늘 당신이 필요했다”며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퍼렐 윌리엄스는 “당신이 만약 무언가 하고 싶다면 우리는 함께 할 수 있다. 무엇을 원하는지 얘기해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RM의 첫 솔로 앨범에서 두 사람의 또 다른 협업을 만나볼 수 있겠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Rolling Sto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