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빛과 색, 상상 속 오브제 유니버스

2022.11.08

by VOGUE PROMOTION

    빛과 색, 상상 속 오브제 유니버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더욱 생생하게 느낄 있는 이곳,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팝업스토어 ’오브제 유니버스(Objet Universe)’입니다.

    오브제 유니버스 ThinQ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은 물론 공간의 분위기까지 바꿔주는 특징을 꽃과 식물의 빛깔에 빗대어 표현한 전시 체험 공간입니다지상으로 떨어진 하늘의 씨앗이 디오스 빛으로 생명을 품고뿌리를 내려 낙원을 이뤘다는 세계관 아래 4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무드업 냉장고와 함께  그루가 넘는 나무수백만 송이의   다양한 사물을 함께 전시하여 공간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숲속을 거니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체험 공간인 A오브제 유니버스에는 시작과 끝을 상징하는 커다란 세계수를 중심으로 시크릿 유니버스, 유니버스 가든, 유니버스 트리 존으로 이뤄졌습니다1층과 2층의 유니버스 가든에는 무드업 냉장고의 다채로운 테마 컬렉션을 담은힐링 포레스트’, ‘시즌로드’, ‘프로즌 스페이스존이 구성되었습니다.

    유니버스 가든의 전경

    유니버스 가든 속 오브제 냉장고

    유니버스 가든을 구경하는 관람객

    유니버스 가든의 2층

    세계수가 뿌리내린 지하세계인 시크릿 유니버스에서는 무드업 냉장고의 화려한 팝컬러와 신비로운 식물들로 꾸며져 화려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시크릿 유니버스의 모습

    시크릿 유니버스의 모습

    시크릿 유니버스의 모습

    마지막으로 루프탑에 올라서면 나타나는 유니버스 트리에서는 세계수의 웅장함과 함께 오브제 유니버스의 신비로움을 정점으로 느낄 있었습니다.

    유니버스 트리 세계수

    유니버스 트리 세계수

    쇼룸으로 구성된 B오브제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ThinQ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기능을 직접 체험해 있었죠. 눈앞에서 바로 제품의 색상과 분위기가 바뀌는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모든 체험공간은 스탬프 투어로 즐길 있으며,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C 오브제 카페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했습니다.

    오브제 하우스의 모습

    오브제 카페의 외관

    몽환적인 분위기로 마치 동화 숲에 와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 ‘오브제 유니버스팝업스토어.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운영되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았죠. 가을날 아름다웠던 ‘오브제 유니버스 분위기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콘텐츠 에디터
      이재은
      사진
      이윤화
      영상
      딤스튜디오

      SNS 공유하기